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격주패치 할거면 없뎃주에 밸패라도 했으면 좋겠다 응애나추룡아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4 작성일 2021-01-11 14:32:19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1969 자잘한 거라도 좋으니까안 쓰이는 SSR 캐릭 좀 살려주면 좋겟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머하지 [5] 셀다 2021.01.11 72 0 ✋질문 딜러 류드빼면 샤오린키우는게 맞냐?... [5] Zxidsjis 2021.01.11 108 0 미래전 델타세븐 공안으로 바뀐거면 [6] 벨리칸 2021.01.11 128 6 내일 가족끼리 그래도 머 시켜먹거나 외식인데 [4] 금지어다 2021.01.11 71 0 내가가에 미친 사람의 건틀렛 3선 [1] 치아가 2021.01.11 77 0 웡 성이 왜 이상해 던붕이 2021.01.11 96 0 이건 좀 무섭네 페이커 2021.01.11 68 0 미래전 델타세븐 진짜 공안으로 바뀜??? [6] 벨리칸 2021.01.11 202 5 힐데 의외로 인성이 완전 개쓰레기는 아님 [24] hver 2021.01.11 2554 41 내일 침식체분들이 격전공략영상올려주겠지? Zabanya 2021.01.11 35 0 이지수만 110 찍으면 각성캐 전부110이다 에랭이 2021.01.11 66 0 만일 퀸 각성캐로 출시하면 [7] 오새린 2021.01.11 120 0 리플레이서 룩 코핀에 들어오면 비숍이나 이런애들도 재생가능한거 아님? [2] ㅇㅇ (39.125) 2021.01.11 76 0 메이즈 장비 누구줄까 [6] 쿵쿵홍 2021.01.11 99 0 미래전 [1] 테렌스후드 2021.01.11 80 0 아직 방송채널 안열렸네 ㅇㅇ (120.50) 2021.01.11 92 0 만약 미래전으로 리제로 한다면 니카와 2021.01.11 50 0 녹방때 1주년 기념으로 [3] 야스칼리버 2021.01.11 151 0 찍먹계 두개 있는데 IIllllIlllII 2021.01.11 50 0 니가와 [1] 스크류바 2021.01.11 77 0 미래전 한국어버전 나오면 좋겠다 무든골무 2021.01.11 48 0 -건- 전략전은 노잼임? [4] 서윤보증인 2021.01.11 66 0 어디가는거야!@!!!@!!!! [2] 캬루루룽 2021.01.11 101 0 격주패치 할거면 없뎃주에 밸패라도 했으면 좋겠다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1 34 0 팔레스 3 클리어의 벽은 높구나... [7] ㅇㅇ (121.166) 2021.01.11 111 0 복귀 할만한가여? [7] ㅇㅇ (117.53) 2021.01.11 100 1 저 피시버전은 최적화 잘돼있음? [4] 오새린 2021.01.11 121 0 14일 방송 이볼브원 출시 ㅋㅋ [2] 사라진다 2021.01.11 71 0 지금 챈에서 가장 다급한 새끼 [7] dwsss 2021.01.11 187 0 홍콩섭열면 돈많이버나? ㅇㅇ (120.50) 2021.01.11 58 0 아티팩트가 한자로 인조신기네 ㅋㅋㅋ [1] 호감고닉no1 2021.01.11 102 1 씨발 [7] Eizen 2021.01.11 133 0 같은 레이드에 여러번 박아도 카운트 되냐? [7] IIllllIlllII 2021.01.11 93 0 디펜더좀 많이 키워놓을걸 [5] Zabanya 2021.01.11 92 0 미래전 얘네도 그럼 2.0 개편 그대로가는거임? [4] 세실리아 2021.01.11 116 0 미래전은 일러들 얘네들부터 시작이라 다행 [1] 오새린 2021.01.11 177 0 ? [11] IIllllIlllII 2021.01.11 152 2 질척거리는건가 [5] 뿌띠젤리 2021.01.11 124 1 미래전 진짜 미래시대네ㅋㅋㅋㅋ [2] 니카와 2021.01.11 190 0 베로니카 때문에 알렉스 스충주는게 좋은거같음 [2] 타다노 2021.01.11 131 -1 ??? : 한섭도 pc버전 확정이긴 할거라고? [3] dwsss 2021.01.11 151 4 건틀렛 병신겜 진짜 [2] 퓬뉜 2021.01.11 127 0 미래전 [10] 테렌스후드 2021.01.11 202 0 릴리 은근히 짜증나네 피 딸면 방귀끼고 도망가는거 ㅅㅂ ㅋㅋㅋ [5] ㅇㄴㄹㄴ (175.201) 2021.01.11 124 0 카붕이들 사랑한다 [7] 매칼 2021.01.11 113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14: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