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리세뉴비 덱짜는것 좀 도와주세요. ㅇㅇ (175.12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93 작성일 2021-01-11 15:36:10 https://arca.live/b/counterside/19694848 가이드 읽어봤는데도 덱을 처음에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켄타레반스톨 2021-01-11 15:36:33 알렉스 샤오린 각등이 키우셈 쓰알은 펼쳐보기▼ 솔화 2021-01-11 15:36:38 각성 유미나에 성장 재화 몰빵해 펼쳐보기▼ DButton 2021-01-11 15:36:52 *수정됨 1소대에 ssr 2개 넣는다고 치면 하운드/샤오린/각등이(로자)/어설트/신디/스패로우/아이리/캐시 이정도가 낫지 않나 펼쳐보기▼ ㅇㅇdb 2021-01-11 15:37:16 탱은 R등급중에 아이리 아키 신디 하운드 쓰자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1-11 15:37:21 탱딜딜딜 탱딜딜딜 지금 키워야 할 애들 : 알렉스, 유미나, 로자리아, 카일윙, 슈퍼스테이크?, 대공5 생각하면 실비아, 캐시, 아이리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1 15:37:38 ssr 한 두개만 넣고 나머지는 sr 조금 r,n으로 넣어서 키우면 됨 초반에 딜러는 각미나, 샤오린, 로자리아 키우면 될듯? 펼쳐보기▼ zkamcc 2021-01-11 15:37:46 기본은 탱딜딜힐 탱딜딜힐인데 각미나 샤오린 로자리아 펜드래건 알렉스 카일정도가 키우기 조음 펼쳐보기▼ westyoon 2021-01-11 15:38:31 메인탱-메인딜-저코스트서브딜(메인딜이 지상전용이면 공중커버)-힐러-서브탱-딜러-딜러(탱커 유지력 딸리면 서포터)-딜러 정도 수순으로 짜는게 난 좋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니카와 2021-01-11 15:38:58 *수정됨 각등,샤오린,로자리아,알렉스 순서대로 키우면 좋을꺼긴한데 적성핵 부족할테니까 r등급 2코 디펜 2개랑 신디랑 한초롬?이런거랑 메카,솔져 2개정도씩 병행하면서 키우는게 좋음 솔직히 각등이가 스토리랑 전체적인 pve에서 매우 좋아서 각등이 우선순위가 높고 그다음으로 모작 핵나오는곳 빨리깨게 공중타격캐릭들 잘 키워놔야지 좋을꺼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밀채용 개선하는방법 생각났음 [2] 하무망 2021.01.11 93 0 미래전 앱로고 [8] 테렌스후드 2021.01.11 168 0 1주년 업뎃 이거 하나는 확정임 틀리면 카사 접음 [4] ㅇㅇ (183.98) 2021.01.11 120 0 나도 50명 채우는게 제일 어려웠음 ㅋㅋ [1] Recette 2021.01.11 100 0 크룡인 160연할때 카사 개혜자인줄알았는데 [10] ㅇㅇ (118.40) 2021.01.11 137 1 레이드 급한놈 친추ㄱ 두마리 방생준비중 [8] 뀨륵 2021.01.11 119 0 카운터사이드 자체는 게임은 참 잘만듬 [3] 어반판타지 2021.01.11 105 0 우리도 깁고아방가르드한 음악 많이나왔으면 좋겠다 MushLemon 2021.01.11 27 0 이렇게 주는거구나 시발섹스 [10] 쉴라 2021.01.11 172 0 날 히로세 아키라고 불러줄 수 있니 [9] 묘갤러 2021.01.11 143 0 힐데 스킨 나와도 안뽑음 [2] 콜드셋 2021.01.11 56 0 카사 캐빨에 맛들이니까 다른겜 찍먹하는것도 힘들게됨 [6] 람네 2021.01.11 188 0 힐데 스킨나오고 상향각 아님? [1] umtyson 2021.01.11 50 0 카사 혜자겜 됐음? [8] ㅇㅇ (14.36) 2021.01.11 122 0 나래링도 봊나 이쁜데 너구리H 2021.01.11 94 0 야밤에 헥사 20개 깟다 스충 떳냐?!??!?! [4] ㅇㅇ 2021.01.11 138 0 전당 2지 이상해 [1] ㅇㅇ 2021.01.11 55 0 쿨감 최대치가 70퍼임?? [11] sibalba 2021.01.11 145 0 왠 PC판 떡밥이야 [9] 흑우중고 2021.01.11 259 0 더이상은 귀찮아서 못하겠다 [11] 핥짝핥짝 2021.01.11 177 0 5분후 레이드 하나 등장할 예정 [1] 마망쭈쭈조 2021.01.11 79 0 건틀렛 오늘 본인 건틀렛 mvp Recette 2021.01.11 63 0 이거 그냥 확정 누르면 되는거임?? [12] 쉴라 2021.01.11 120 0 ✋질문 리세뉴비 덱짜는것 좀 도와주세요. [9] ㅇㅇ (175.125) 2021.01.11 93 0 미나링 어디감...? DMD 2021.01.11 98 0 크리스마스 레이드 미션 혹시 레이드 처치해야 올라감? [3] ㅇㅇ (58.228) 2021.01.11 75 0 메이즈 스충쓸거면 [12] 수램 2021.01.11 138 0 한섭 피씨판 나오면 윾산깜 [11] 너구리H 2021.01.11 166 0 설마 지금 리세하는 뉴비가 있진 않겠지만 [8] ㅇㅇ (121.157) 2021.01.11 206 2 뉴비 ㅈ됬다! [6] 주홍색연구 2021.01.11 137 3 메이즈 스충 2세트는 잘 안씀 [14] 블릿 2021.01.11 250 0 아니 무슨 폰헙에 나올거같은 로봇 나옴 [7] 쉴라 2021.01.11 240 0 공익 부옵에 스충은별로임?? [6] 바이올렛 2021.01.11 70 0 1126이후로 분탕친적잇나? [5] 수램 2021.01.11 72 0 설마 이렇게 화려한 전적쌓아놓고 또 분탕치겠냐 [2] Zxidsjis 2021.01.11 72 0 스튜비는 가장 큰 목표하나는 이루었음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1 106 4 모임 스충템 부족하면 단테 만드는거였음? [4] 콜드셋 2021.01.11 88 0 먼 미래에는 일섭도 나오겠지? [3] 니카와 2021.01.11 99 0 가만보면 여긴 씹덕보다 변태가 많아 [3] Oasis 2021.01.11 90 0 짱썹 참패하면 미래가 좀 암울해질거같은데 [3] ㅇㅇ 2021.01.11 127 -1 30분까지 친추받고 레이드 띄운다는놈인데 레이드 지원요청했다 [1] ㅇㅇ (58.228) 2021.01.11 71 0 중소에서 개발하고 넥슨에서 유통하며 pc버전도 있는 십덕폰겜 [3] ㅇㅇ (61.255) 2021.01.11 185 0 건틀렛 건포가 찼길레 베로 라이노 리더랑 2선 [6] 치아가 2021.01.11 93 0 '방송하는 비용' 이미 4주 없뎃과 없는 개노로 지불해버려서 [1] DisplayPort 2021.01.11 115 1 아 근데 t4초전도도 만듬? [4] ㅇㅇ (211.117) 2021.01.11 1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15: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