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아까 3유나계 산사람인데 ㅇㅇ (218.15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5 작성일 2021-01-12 08:22:36 https://arca.live/b/counterside/19720470 이렇게 하는거 맞음?이대로 애들 다 때려잡으라는거지?뎃글을 규합해서 만든 소대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타다노 2021-01-12 08:22:55 탱딜딜딜 탱딜딜딜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1-01-12 08:23:04 ssr 카운터 노무많음 그러다 폐사함 펼쳐보기▼ 뭐해야하냐 2021-01-12 08:23:10 이렇게하면 바로 폐사한다 유나랑 에델만 냄겨놓고 nr따리들 넣어야함 펼쳐보기▼ 하림이귀여워 2021-01-12 08:23:19 중복유나 무조건 킵했다가 100레벨에 융합 박아라 꼭꼭꼭 펼쳐보기▼ 샹거스 2021-01-12 08:23:20 좋긴한데 한번에 키우긴 힘들다 펼쳐보기▼ Lio 2021-01-12 08:23:33 ㄴㄴㄴㄴ 그거 ssr 너무 많으면 키우기 힘듦 한 소대에 두세개가 적절함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12 08:24:03 꿀때지 2021-01-12 08:24:09 뉴비찍먹가이드 https://arca.live/b/counterside/16896233 뉴비 연협 팁 https://arca.live/b/counterside/19077173 장비 https://arca.live/b/counterside/19441390 지부건물 https://arca.live/b/counterside/19456077 SSR 선택권 https://arca.live/b/counterside/8747404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12 08:24:19 캐릭풀 자체눈 ㅈㄴ 좋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 솔직히 각성없는 클린한 건틀렛 하고싶긴함 [7] 색인 2021.01.12 90 0 친중은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2.145) 2021.01.12 133 0 불타는거보니 떡밥 오래가겠노 [3] ㅇㅇ (119.201) 2021.01.12 87 0 양학하는것도 충분히 병신같은데 [5] 수램 2021.01.12 145 1 근데 저새끼들 홍콩섭 현질해서까지 건에서 저짓거리중인거? [3] ㅇㅇ 2021.01.12 84 0 캬루인가 그 괭이는 [26] 하림이귀여워 2021.01.12 179 1 플4따리가 1위기만질ㅋㅋㅋ [1] 이디스애호해 2021.01.12 110 1 플래4 = 미래전 1위 세실리아 2021.01.12 63 1 제이크랑 캬루랑 싸우면 누가 이기냐 [2] 한우쟝 2021.01.12 41 0 해보고싶은거 생겻슴 umtyson 2021.01.12 39 0 미안...하다... ㅇㅇ (222.111) 2021.01.12 126 2 저런건 참저격이지 [3]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2 105 1 쟤낸 지금 건이 가장 재밌을텐데 Feiz 2021.01.12 69 0 미래전 음성 모두 한국어냐 [2] 한우쟝 2021.01.12 73 1 아 생각해보니 델타세븐 개좆같네 [3] 심장발전소 2021.01.12 93 1 대만섭 결제 할줄아는사람 [4] ㅇㅇ (121.176) 2021.01.12 74 0 이번 메이즈 상점 효율이 별로인 건 아는데 [1] 히로아인 2021.01.12 79 0 플래4 ㅋㅋ 장난치노? [6] 꿀때지 2021.01.12 128 0 중섭 오픈되고 양학하는거 싫어하는 이유 알거같다 [2] ㅇㅇ (125.135) 2021.01.12 140 0 겜 ㅈㄹ났네 [1] ㅇㅇ (119.201) 2021.01.12 70 1 와! 미래전을 축하하기 위해 아주~ 유~명한 친구가 왔어요 [11] ㅇㅇ 2021.01.12 145 0 카사 오래 좀 가게 하자.. [1] 자은 2021.01.12 56 0 브론즈 봇 매칭되지 않나 [5] ㅇㅇ (163.152) 2021.01.12 65 0 아무리 건이 좋아도 그렇지 한우쟝 2021.01.12 39 2 아까 3유나계 산사람인데 [9] ㅇㅇ (218.152) 2021.01.12 135 0 괜찮아 미래전 망하려면 최소 1년은 걸릴거아냐 ㅇㅇ (124.54) 2021.01.12 44 0 간만에 챈 들어와봤더니 이게 뭐야 [2] 뇌가있는용기병 2021.01.12 73 0 모더b 델타세븐 뎀증이네ㅋㅋㅋ [14] 심장발전소 2021.01.12 176 0 40레벨패키지 사도 풀개장도바로안되네 ㅅㅂ [3] Zabanya 2021.01.12 96 0 부끄러움은 왜 우리 몫인가 [1] 꿀때지 2021.01.12 76 0 미래전에서 양학하는새끼들 건공이라고 하지마라 [1] 랑향 2021.01.12 63 0 미래전 건공 게이 저격글마다 비추 박고 있노 Moko 2021.01.12 64 -1 [허밍버드 핸즈] 구매 성공 [7] 히로아인 2021.01.12 478 0 두번째 격전인데 쌔진게체감된당 [5] 애기돌고래 2021.01.12 93 1 미래전 pc클라 써본사람 질문 [6] uid136369 2021.01.12 175 0 ㅋㅋㅋㅋㅋ중섭 1위 닉으로 협력사 검색하면 딱 하나 뜨네 [2] ㅇㅇ (112.145) 2021.01.12 129 0 미래전 망했다고 징징대지 마라 [1] ㅇㅇ 2021.01.12 89 0 이런 톡방은 어디서 여는거임? [6] 비질란테 2021.01.12 90 0 아이러브니키도 한푸 이지랄했으면 지들도 당할각오는 했겠지 [4] ㅇㅇ (125.135) 2021.01.12 105 -5 님들 엔터 개장에도 중장외피들가요?ㅋㅋ [13] Zabanya 2021.01.12 81 0 미래전 건공 요약 [1] 광복홍콩시대혁명 2021.01.12 148 1 건틀렛 개쫄깃하네 ㅅㅂ [2] 아뚝아뚝 2021.01.12 106 0 이런애들 양학충들 맞냐? [4] ㅇㅇ (118.39) 2021.01.12 112 0 이번엔 허밍버드 살까 [2] 히로아인 2021.01.12 57 -1 진짜 개좆병신들 왤케많냐 [5] 수램 2021.01.12 138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2 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