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나쁘다면 사과한다
근데 솔져덱 리즈 시절에
없으면 마리아로도 탱 박던 절박했던 과거 생각나서
난 신경 안썼는데 밑에 다른게이 글쓴거 보니
기분 나빠하는 게이들이 있었노
앞으론 렉 있으면 집에가서 건돌릴게 고멘
근데 이디스 전진 배치는 이해해달라 그건 전략이다
기분 나쁘다면 사과한다
근데 솔져덱 리즈 시절에
없으면 마리아로도 탱 박던 절박했던 과거 생각나서
난 신경 안썼는데 밑에 다른게이 글쓴거 보니
기분 나빠하는 게이들이 있었노
앞으론 렉 있으면 집에가서 건돌릴게 고멘
근데 이디스 전진 배치는 이해해달라 그건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