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나쁘다면 사과한다 


근데 솔져덱 리즈 시절에 


없으면 마리아로도 탱 박던 절박했던 과거 생각나서 


난 신경 안썼는데 밑에 다른게이 글쓴거 보니 


기분 나빠하는 게이들이 있었노


앞으론 렉 있으면 집에가서 건돌릴게 고멘


근데 이디스 전진 배치는 이해해달라 그건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