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이거 게임 손으로 돌려보니까 유닛 소환할수 있는곳이 늘어났다가 줄었다가 하던데 기준이 뭐임?
2. 타워는 자기가 소환할수 있는 반경에만 소환하고 안움직이던데, 그럼 수비용으로만 쓰는거임? 예를들면 이디스 같은거
3. 건틀릿 들어가니까 110각유나 한마리한태 다썰리는데 일일건포 꼭 다먹어야함? 만약에 먹어야하면 덱좀 짜주라 ㅠ


4. 110렙 만들려면 노중복은 2렙 열때마다 꼬박꼬박 융합핵 15개씩 먹여야하는거 같던데 수급어캐함? 상점에 매주 몇개씩 팔던데 그거 사야함?
질문이 많아서 미안하다. 착한 카붕이들 덕분에 즐 카사 하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