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계정 새로어케파요? ㅇㅇ (112.16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15 작성일 2021-01-15 08:10:08 수정일 2021-01-15 08:10:45 https://arca.live/b/counterside/19877412 오픈날 찍먹하고 접었는데다시까니가 비행기랑 로봇들이 환영해줌여캐로 갈아치고 싶은데 어케해야해요?아니면 걍 이거쓰는게나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FEKE 2021-01-15 08:11:34 게스트 계정을 구글 아이디 새로 만들어서 연동 펼쳐보기▼ 프레스티지티모 2021-01-15 08:11:35 폰으로는 힘들고 앱플 가지고 멀티 인스턴스 쓰면 가능함 펼쳐보기▼ ㅇㅇdb 2021-01-15 08:11:40 리세할거면 2/2에 하는게 좋고 지금 손리세는 비추야 펼쳐보기▼ ㅇㅇ (112.169) 2021-01-15 08:12:27 삭제 수정 2월2일이요? 어쩌피 성능이나 시스템 하나도몰라서 리세안하고 걍 이쁜캐릭들 먹고할라하는디 펼쳐보기▼ ㅇㅇdb 2021-01-15 08:14:30 당일부터 160연차이벤트+출석으로 각성 힐데,유미나 +2500쿼츠 주는걸로 리세해서 각성캐릭 2개들고시작가능해 펼쳐보기▼ ㅇㅇ (112.169) 2021-01-15 08:15:55 삭제 수정 각성이면 금텐데 6성급 성능인거? 펼쳐보기▼ ㅇㅇdb 2021-01-15 08:16:37 https://www.youtube.com/watch?v=5qX6pu8jAs8&ab_channel=%EC%B9%B4%EC%9A%B4%ED%84%B0%EC%82%AC%EC%9D%B4%EB%93%9C 이런거 펼쳐보기▼ ㅇㅇ (112.169) 2021-01-15 08:17:00 삭제 수정 보여줘봤자 머기다른지 모르겠음 펼쳐보기▼ ㅇㅇdb 2021-01-15 08:17:56 *수정됨 일반캐릭과는다르게 고급재화로만뽑을수있는캐릭임 등장할때 저런 전용모션도 각성캐릭만 있고 천장가격40~60 펼쳐보기▼ ㅇㅇdb 2021-01-15 08:19:08 뉴비 찍먹 간단 가이드 https://arca.live/b/counterside/16896233 뉴비 육성 포괄 마인드맵 https://arca.live/b/counterside/19825632 뉴비 레벨업 연봉협상 팁 https://arca.live/b/counterside/19077173 장비 https://arca.live/b/counterside/19441390 지부건물 https://arca.live/b/counterside/19456077 갈아도되는R등급 https://arca.live/b/counterside/19711902 SSR 선택권 https://arca.live/b/counterside/8747404 펼쳐보기▼ ㅇㅇdb 2021-01-15 08:15:00 pvp욕심같은거없이 천천히 할거면 맨땅계해도되고 펼쳐보기▼ ㅇㅇ (112.169) 2021-01-15 08:13:37 삭제 수정 금색 전투기랑 헬기밖에없는데 ㄱㅊ음? 펼쳐보기▼ vivivi 2021-01-15 08:15:29 구글아이디 하나 더 파셈 펼쳐보기▼ ㅇㅇ (112.169) 2021-01-15 08:16:19 삭제 수정 게스트로 들어가니까 저거여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 이걸돌리네 [5] 마늘블럭 2021.01.15 139 0 진짜 로우큐 시발 안고치나 ㅇㅇ 2021.01.15 23 0 이겜 은근 베터리 소모 크네 [5] 하세기 2021.01.15 131 0 지원소대 셋팅 잘해두니까 많이써가네 [1] 중기맨 2021.01.15 80 0 뉴비 가은 받았다 [20] 고라니고라니 2021.01.15 127 0 구관검눈나랑 질척거리는 후배위 야스하고싶다 [1] 보노본호 2021.01.15 56 0 ✋질문 중고 뉴비받아라~~~ [9] ㅇㅇ 2021.01.15 127 0 형님들 이 중에서 계정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9] ㅇㅇ (222.238) 2021.01.15 107 1 더 웃긴게 [4] ㅇㅇ 2021.01.15 104 0 돌려라 [7] 켄타레반스톨 2021.01.15 108 0 각성 아키 민서 나올거같긴함 [1] Recette 2021.01.15 88 0 님들 누비 종신계약 해왔움 [7] 장덕구 2021.01.15 133 0 각성 이지수 좋음? [6] ㅇㅇ (14.51) 2021.01.15 143 0 헤헤 사무에서 튜바 나옴 [2] ㅇㅇ 2021.01.15 64 0 이건 뭐임? [13] ㅇㅇ 2021.01.15 160 5 이겜 판정 이해 안되는거 이씀 [1] ㅇㅇ 2021.01.15 72 0 전략전 진짜 겁나 안나오네 [1] ㅇㅇ (125.130) 2021.01.15 38 0 진짜 거를 타선이없네 [6] 2K22m 2021.01.15 158 -1 복귀유저 컨소시움 구함 디레 2021.01.15 35 0 아니 지상타입 야노스 특수기 범위 오류 아니냐고 ㅋㅋ [5] 히로아인 2021.01.15 138 -2 씹덕겜 콜라보 올타임레전드 [6] 막내작가 2021.01.15 236 -1 역삼동 주민회 나오면 독호메 2021.01.15 56 0 나부터했다 해라 [11] 마늘블럭 2021.01.15 187 6 카사 계정 새로어케파요? [14] ㅇㅇ (112.169) 2021.01.15 115 0 이건 언제 고칠까 ㅇㅇ 2021.01.15 74 -1 근데 이게임 모든 원거리 광역기는 전방의 모든 대상 적용임?? [4] ㅇㅇ (121.190) 2021.01.15 112 0 나도이제 10억쓴 됫다 [3] 서지수 2021.01.15 125 -2 다음 여캐 [3] 호감고닉no1 2021.01.15 103 -3 각서윤 빙고배포면 상연이 용서해줄거임? [7] 천챙 2021.01.15 157 -2 역삼동 주민회 언제나옴? [5] IlIlIllll 2021.01.15 173 0 와 씨발 이거 주작인줄 알앗는데;; [10] 꿀때지 2021.01.15 210 0 이게임 판정이 진짜 전부 애미뒤지게 널널한거같음 [11] ㅇㅇ (211.117) 2021.01.15 174 0 카붕이들 기분좋아지는짤 가져왔다 [11] ㅇㅇ 2021.01.15 156 1 기채 승부존... [3] 벨리칸 2021.01.15 86 0 관리국 주화로 기밀채용패키지 사면 됨? ㅇㅇ (14.51) 2021.01.15 61 0 오늘은 빨책 돌려야지 죽지않고 2021.01.15 41 0 11.25 전과 지금 [7] 720124 2021.01.15 132 0 서윤 나오는김에 어둠의채용겜할분 [9] 마늘블럭 2021.01.15 137 0 싸이버거 먹고십다 벨리칸 2021.01.15 37 0 힐데 성격이 나이가 아니라 외모 따라간 것 같음 [1] 호감고닉no1 2021.01.15 121 0 가장 큰 고비가 기채 천장이지 [4] 천챙 2021.01.15 130 0 건틀렛 저거 일주일동안 포인트 충천될때마다 [5] 소워리 2021.01.15 60 0 마누라 잔다 [4] ㅇㅇ 2021.01.15 128 0 자꾸 클저글 보이니까 해보고 싶은데 아직 살아있는 겜인가 [11] LunaR 2021.01.15 105 0 기채 천장치면 ㄹㅇ 기분 존나 ㅈㄴ나임 ㅋㅋ [6] 꿀때지 2021.01.15 1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5 08: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