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서윤은 레인져 아닐까? 베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75 작성일 2021-01-15 09:26:31 https://arca.live/b/counterside/19880646 서폿 - 이지수디펜 - 힐데 나유빈스커 - 유미나 유나스나 - 에이미레인져 - 이수연2부나오고 각성 에이미 등장각도 슬슬 보이는데 스나 연속으로 낼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꿀때지 2021-01-15 09:26:54 베버 2021-01-15 09:27:12 뭘했다고 그 표정이야 이년아 펼쳐보기▼ 내가너를기억하는방식 2021-01-15 09:27:3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5 09:27:49 @베버 내가 올린글 누가 짜른거임? 펼쳐보기▼ 베버 2021-01-15 09:28:58 지식백과 그거면 나임 타겜 인방이라서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5 09:29:29 그게 뭔 인방이야 인방하고 제대로된 영상하고 구분도 못하냐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5 09:29:40 베버 2021-01-15 09:29:52 유투부 방송 아냐?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5 09:31:12 전반적인 내용이나 보고와 1시간전에 올라온 전체적인 게임업계 전반적인 사태에 대해서 이야기하는거임 펼쳐보기▼ 베버 2021-01-15 09:32:11 카사내용있는 유튜브 방송도 일단 공식 아니면 글 내려감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5 09:36:07 일단 제대로 보고 이야기를 하던가 펼쳐보기▼ 베버 2021-01-15 09:38:14 봤을때 카사이야기는 없던데 일단 페그오쪽 이야기에 유튜브 방송이라 컷했음 다음부턴 조심하겠습니다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5 09:40:11 그러니깐 카사이야기가 왜 없냐고 게임업게가 유저를 개돼지로 보는 전반적인 인식이 유저들의 자존감까지 씹창낸 상태를 꼬집고있는 영상인데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5 09:40:28 일단 알겠음 펼쳐보기▼ 베버 2021-01-15 09:41:47 이걸 게임으로 봐야될지 방송으로 봐야할지 고민하다가 그만...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펼쳐보기▼ 베버 2021-01-15 09:29:19 구관조리병 2021-01-15 09:28:00 ㅇㅇ (116.47) 2021-01-15 11:30:03 삭제 수정 아님 ㅅㄱ 서폿으로 총기류 솬몹들 소환해서 유효타격수탱하고 딜넣는 방식으로 나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pve 각힐 vs 각등 누가 더 좋은것같음? [6] ㅇㅇ 2021.01.15 171 0 ✋질문 복귄데 쿼츠 어디다가써? [8] ㅇㅇ 2021.01.15 131 0 각성 천장 40만원은 아닌듯.. [9] 720124 2021.01.15 234 0 가은 이년은 개념도 없고 성격도 더럽고 ㅋㅋㅋㅋㅋ [3] ㅇㅇ 2021.01.15 127 0 베로니카는 걍 신은나 쓰셈 [5] 람네 2021.01.15 128 0 뉴비 6일차 후기 [2] ㅇㅇ (58.227) 2021.01.15 73 0 각힐 뽕차는 짤....gif [4] 꿀때지 2021.01.15 194 0 건틀렛 니가와하기 힘들어진거같음 [13] 수램 2021.01.15 129 -3 새학기 스킨 너무 구림 진짜 [6] 흑우중고 2021.01.15 124 2 생각해보니 각성캐 많아져서 리세계 사야하는 진입장벽 생겼네 ㅇㅇ (58.228) 2021.01.15 66 0 각성 좆데가 구리든 말든 무조건 뽑아야 하는 이유 [3] Edge 2021.01.15 154 -2 이거 처음에 살까생각했는데 [1] 캬루루룽 2021.01.15 79 0 근데 핑챙이 건에서 만나면 빡세긴하던데 [3] 흑우중고 2021.01.15 91 0 님들 이겜 어떰? 운영 정신차림? [8] ㅇㅇ (14.37) 2021.01.15 110 0 안녕하세요 비사중학교 양하림입니다.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5 120 5 ✋질문 뉴비 이거 3별 대체 어떻게 하나요 [5] ㅇㅇ (175.125) 2021.01.15 86 0 건틀렛 회피스텟100%적용이 안됨? [4] ㅇㅇ 2021.01.15 103 0 복귀햇는데 뭔 시발 애미업슨ㄴ 캐를 다 쳐만들어놧네 [11] ㅇㅇ (175.206) 2021.01.15 172 -1 늒네들 가장 먼저 해야하는 일 ㅇㅇ (118.40) 2021.01.15 92 0 아 교정하는중인데 [2] 아루엘 2021.01.15 68 0 사전예약 했는데 1500쿼츠 언제줌? [1] hosungbro 2021.01.15 55 0 예전에 리세해둔거 날아갔네 ㅇㅇdb 2021.01.15 50 0 "내가 누구?" [1] 흑우중고 2021.01.15 80 0 각서윤은 레인져 아닐까? [18] 베버 2021.01.15 175 0 구인/구직 뉴비 컴소시엄 협력사 구함 chsha 2021.01.15 54 0 각힐데는 구린캐임? [13] ㅇㅇ (220.118) 2021.01.15 209 0 클룡인 1주년 리세 할까 아님 여기다 돈지를까 [8] ㅇㅇ (23.240) 2021.01.15 158 0 의리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5 50 0 이제 추천인 못 받겠다 [3] 죽지않고 2021.01.15 86 -1 다이브 이게 그 막 미궁같은건가? [4] 하세기 2021.01.15 63 0 ✋질문 전당 4지역 질문좀 [5] 신기루 2021.01.15 64 0 서버 만두로 자꾸 바꿔먹네 ㅇㅇ (125.136) 2021.01.15 49 0 각등이 각힐 뿌릴때 2각계정 ... 군침도는군밤 2021.01.15 59 0 양심고백함 [1] 사라진다 2021.01.15 44 -1 각유빈 딴딴해 [3] ㅇㅇ (121.164) 2021.01.15 53 0 각성 한소림 기원 49일차 [3] ㅇㅇ (220.94) 2021.01.15 55 1 리세계 각성캐질문점 [9] ㅇㅇ (125.130) 2021.01.15 103 0 스킨 퀄이 떨어지는건 아닌데 [7] 흑우중고 2021.01.15 145 0 복귀인데 이거 그냥 쓰알사? [2] ㅇㅇ (116.127) 2021.01.15 59 0 ㅅㅂ 아무생각없이 웹서핑하다가 깜짝놀랐노 ㅇㅇ 2021.01.15 89 0 각성 나유빈 vs 야스A L아이엠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63.152) 2021.01.15 53 0 구인/구직 어제 시작한 뉴비 친구좀 해주어 [12] 사춘간볼빨기 2021.01.15 116 0 2.2일 각서윤 각유나 같이 복각할듯 [2] 죽지않고 2021.01.15 83 0 근데 CSE레이더 아직 해골물임? Edge 2021.01.15 96 0 각서윤 듀얼클래스일까 물고기자리 2021.01.15 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5 09: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