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왜 메인5 스토리를 진행하면 할수록 sisle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7 작성일 2021-01-17 05:17:27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7688 펜릴소대=배신자,어그로킹,닥등+발암알트소대=평범존 메이슨 외 떨거지=주인공오르카 외 떨거지=주요 조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뿌띠젤리 2021-01-17 05:17:48 sisley 2021-01-17 05:18:24 잉딩 2021-01-17 05:18:11 킹메이슨 빛시윤 펼쳐보기▼ sisley 2021-01-17 05:18:40 ㅇㅇ 2021-01-17 05:18:54 스마트가이갑 펼쳐보기▼ sisley 2021-01-17 05:19:18 이쯤되면 각성 스마트가이 출시도 고려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린 지금 챈을 보고 건틀렛에 심취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음 [2] ㅇㅇ 2021.01.17 70 0 1주년 각성 어떤거 받는게 더좋아요?? [3] 아티아티 2021.01.17 80 0 ✋질문 공략글보고 편성해봤는데 피드백좀 [4] ㅇㅇ 2021.01.17 128 0 블루레이에 셋옵 선택권하고 꼴리는 스킨 껴서 팔면 [1] sisley 2021.01.17 66 0 서폿덱에 스충셋 얼마나필요함? [4] ㅇㅇ 2021.01.17 75 0 베로롱하고 이지수 결론내줌 ㅇㅇ 2021.01.17 43 0 건틀렛 각유나 가장 역겨울때.txt [1] 캬루루룽 2021.01.17 123 0 애니만들면 블루레이 1만장 팔릴텐데 [2] 바나나공화국 2021.01.17 72 -1 아뇽 늒네 게임깔았어 [5] 배민우 2021.01.17 91 3 리세 계정 보고있는데 중국꺼 [7] oneone1 2021.01.17 126 0 카사 금태하테는 인생겜이겟지만 상연이는 아닌가봄 치후유 2021.01.17 68 1 카사 회사렙 1등은 몇쯤됨 [1] ㅇㅇ (220.119) 2021.01.17 59 0 건틀릿에 실력요소 있음? [5] ㅇㅇ (61.101) 2021.01.17 77 0 베로롱덱 약코 개오지네 ㅋㅋㅋ [3] ㅇㅇ 2021.01.17 190 -12 안쓰는 스알들처리방법좀 [2] 콘승 2021.01.17 54 0 건틀렛 베로롱 없어도 되는구나 ㅇㅇ 2021.01.17 79 0 뉴비 드디어 메이즈 보통 올삼별 ㅠㅠ [3] 아가카사린이 2021.01.17 92 1 건틀렛 병신같은 게임 ㅇㅇ 2021.01.17 59 0 스비 작년 벌어들인거 다 쏟아부어야 애니제작가능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55 -1 건틀렛 아시발 나 진짜 병신새끼인가 [1] 마늘블럭 2021.01.17 88 0 다음주 로자2밴이겠지 [1] lllBoomerlll 2021.01.17 47 0 구인/구직 길드 받아주실곳 없나요 [3] ㅇㅇ (218.145) 2021.01.17 99 1 ✋질문 늒네 레이드 궁금 [3] ㅇㅇ (1.245) 2021.01.17 66 0 왜 메인5 스토리를 진행하면 할수록 [6] sisley 2021.01.17 107 0 침식체들 각서윤 나오자마자 약코 존나게 할 예정 Recette 2021.01.17 55 -1 카사 각성캐나올때마다 태마곡 나왔으면 좋겠다 [6] MushLemon 2021.01.17 79 0 콜라보 캐릭 성능 애매했으면 좋겠다 [4] gkdhkdhk 2021.01.17 638 0 일주일동안 사람 2배 늘었으니까 [3] alycia 2021.01.17 62 0 캐루쟝 애호당하는 짤 [1] 미야 2021.01.17 74 0 누비쟝 이터니움 너무너무 부족해... [2] 하따먹 2021.01.17 59 0 건틀렛 생각해보니까 개화나네 [5] 수램 2021.01.17 148 0 솔직히 카사는 햔탕게임일수가 없었음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130 0 응애 [12] 뿌띠젤리 2021.01.17 105 -3 파견임무하면 유닛 못쓰는거 귀찮네 ㅇㅇ (112.167) 2021.01.17 49 0 ✋질문 2일차 뉴비)이벤트 첼린지 조언좀 스압 [13] ㅇㅇ (218.145) 2021.01.17 158 0 카사애니 언제나오냐 [7] 바나나공화국 2021.01.17 120 0 벌써 제가 그리운건가요 [10] 요포포이 2021.01.17 177 -2 요즘 시끌한일때문에 상연이가 선녀로보임 [3] Ryude밀라 2021.01.17 91 0 근접방어 특화 메카도 하나 줬으면 좋겠더 [4] Koreanbural 2021.01.17 71 0 콜라보 에픽이랑 하자 [2] ㅇㅇ (124.51) 2021.01.17 112 0 왜 가은이가 1빵1섹임? [4] ㅇㅇ (122.34) 2021.01.17 161 0 이벤트 레전드 [5] 위천마펀치 2021.01.17 135 0 건틀렛 이게 합법 치트지 씨바 ㅋㅋ [2] 무딱 2021.01.17 152 0 에이함때 타이탄은 솔져덱 뭉친거 위에 떨구는게 존잼인데 [4] Koreanbural 2021.01.17 1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05: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