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에 계정 연동해놓은 카사 계정이 있는데
심심해서 게스트로 첨부터 다시 밀다가 나중에 넥슨 계정에 연결해주고 싶음
그러면 지금 이 계정 지금부터 카사 탈퇴로 끊어 놓고
15일 후에 게스트로 넥슨에 연동 해놓으면 맨땅 게스트 계정이 연동되는 거 맞지?
만약 게스트로 밀다가 계정 잃어버리는 경우는 컴에서 블택 삭제하는 경우 아니면 날라가는 경우 말고 없지?
넥슨에 계정 연동해놓은 카사 계정이 있는데
심심해서 게스트로 첨부터 다시 밀다가 나중에 넥슨 계정에 연결해주고 싶음
그러면 지금 이 계정 지금부터 카사 탈퇴로 끊어 놓고
15일 후에 게스트로 넥슨에 연동 해놓으면 맨땅 게스트 계정이 연동되는 거 맞지?
만약 게스트로 밀다가 계정 잃어버리는 경우는 컴에서 블택 삭제하는 경우 아니면 날라가는 경우 말고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