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에 계정 연동해놓은 카사 계정이 있는데
심심해서 게스트로 첨부터 다시 밀다가 나중에 넥슨 계정에 연결해주고 싶음

그러면 지금 이 계정 지금부터 카사 탈퇴로 끊어 놓고
15일 후에 게스트로 넥슨에 연동 해놓으면 맨땅 게스트 계정이 연동되는 거 맞지?

만약 게스트로 밀다가 계정 잃어버리는 경우는 컴에서 블택 삭제하는 경우 아니면 날라가는 경우 말고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