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져는 간지야

얘들 처지가 워해머랑 스타크래프트 알지 각각 드레드노트랑 드라군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부상자를 지원하에 척추에 기계박고 싸울수 있게 움직일 수 있음

그래도 몇번을 상향해서 특수기 이하 유일하게 인간형 유닛중에 경직면역 스턴면역이 되는 유닛인데 구조적인 문제로 안 쓰이는 슬픈 유닛임.

그나마 마지막 상향 받고 쓰는 사람이 있긴 있었는데 그마저도 베로니카와 구관검 상향으로 또 안 쓰이게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