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챈와서 질문하면 이것저것 알려주고 캐릭 뽑은거 좋냐고 물어보다가 비틱으로 찍힐뻔도 했지만 즐거웠어
건은 돌리면 상대방은 맨날 100렙 104렙캐릭만 나오고 기밀채용캐릭들로 무장해서 화나길래 쳐다도 안봤다
캐릭들 이쁘고 귀엽고 특히 실비아누나 클스스킨에 쥬지터져서 고자될뻔도 하고 존슨계약까지 할정도 애정했는데 이제 뉴비는 떠나야 할때가 된거같아
랜챗때 홍보당해서 온 카사 즐거웠다





















그래서 이거 보상으로 뭐받면 되냐
가진캐릭 싹다 찍은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