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혹시 시간지나면 자동전투 끊길가요.? 씨씨씨씨스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7 작성일 2021-01-18 18:53:41 https://arca.live/b/counterside/20042289 이벤맵 자동전투 돌려놨어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유미랑이 2021-01-18 18:54:02 창고 꽉차면 펼쳐보기▼ 아가카사린이 2021-01-18 18:54:45 아이폰인데 재난문자 오면 끊김 펼쳐보기▼ 솔화 2021-01-18 18:54:57 *수정됨 재난 문자 아직도 안 껐노 펼쳐보기▼ 솔화 2021-01-18 18:54:45 유닛 보유칸, 장비 보유칸 꽉차면 자동 멈춤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1-18 18:55:13 그거만아니면 이벤맵 종료돠도 계속 도는거죠??? 펼쳐보기▼ 솔화 2021-01-18 18:55:46 이벤맵 사라지면 자동 종료 되지않을까..? 나도 잘 모르겠다 그건 펼쳐보기▼ 유미랑이 2021-01-18 18:55:24 근데 이벤 5분남았다..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1-18 18:55:57 안되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씨발 문 열어!! [7] realtype 2021.01.18 135 0 계정 이거 계속 키워도되냐 [5] ㅇㅇ (221.146) 2021.01.18 133 0 나도 메이즈땜에 접을뻔함 ㅋㅋ dd 2021.01.18 86 0 하나 못먹네 ㅋㅋ [1] ㅇㅇ (115.21) 2021.01.18 73 0 ✋질문 100->110 중복 몇개필요함? [6] ㅇㅇ (175.114) 2021.01.18 136 0 뭐야 씻빠알! [2] 멜 2021.01.18 67 0 건틀렛 새벽건 용하다 용해 [1] 110등 2021.01.18 77 0 살아남았다 [3] ㅇㅇ 2021.01.18 88 0 ㅋㅋㅋㅋ 내가 이겼다 [1] 왈랄랄루 2021.01.18 73 1 허민버드 사야지 유미랑이 2021.01.18 68 0 큐가 안잡혀오.. [6] Atomi 2021.01.18 94 0 메이즈 장비가 머라고 뉴비들 눈물나게 만드노... [8] 심장발전소 2021.01.18 135 0 와 포드 보이는 이유가 패시브 때문이구나 [1] 소닉 2021.01.18 112 0 와 겨우 장비 1개 막차 탔다 [4] Firuze 2021.01.18 96 0 근데 이벤메이즈 복각주기 얼마나댐? [8] 찌리찌리 2021.01.18 121 0 장비 못먹은 뉴비들아 걱정하지마라 [5] ㅇㅇ 2021.01.18 122 0 메이즈 장비 질문있습니다! [11] 깜장이 2021.01.18 120 0 안된느데 [9] 씨씨씨씨스퍼 2021.01.18 103 0 진짜 최선을 다해 이벤트 돌았다 [5] 막내작가 2021.01.18 103 0 장비3개캐고 지금 딱1천남았는데 배경저거 한정판임? [5] ㅇㅇ (59.16) 2021.01.18 106 0 카사 괜히시작했다 ㅡㅡ [3] 아가카사린이 2021.01.18 129 0 어어 게이야 밀지마라 [6] lllBoomerlll 2021.01.18 157 0 날개없어도 뒤에 불은 나오구나 [1] 오새린 2021.01.18 81 0 혹시 시간지나면 자동전투 끊길가요.? [8] 씨씨씨씨스퍼 2021.01.18 117 0 공략 글 좀 읽어봤는대요 [5] 돌고개 2021.01.18 196 0 님들 중첩작전은 하면안댐? [4] 초롱 2021.01.18 137 0 뉴비 장비는 하나 못먹었지만 그래도 뿌듯하네요 ㅋㅋㅋ [5] 깜장이 2021.01.18 118 3 카사 열심히 할껄... ㅇㅇ (116.120) 2021.01.18 86 0 11분 뒤면 격전 보상 들어오네 ㅇㅇ 2021.01.18 61 0 아 시바 똥줄 타네 [1] ㅇㅇ (115.21) 2021.01.18 144 0 어어 밀지마라;; [2] ㅇㅇ 2021.01.18 140 0 잘가라... [2] ㅇㅇ (58.141) 2021.01.18 128 1 이번주 서로 공익이랑 베로니카 많이 쓰니까 루미 좋더라 [1] DButton 2021.01.18 107 0 이벤상점에 강화모듈 저거 사야됨? [4] ㅇㅇ 2021.01.18 155 0 몬가 시작기점이 애매한거같음 [2] 찌리찌리 2021.01.18 99 0 알렉스 100찍어서 한계융합 보고있는데 [4] 46mm피크 2021.01.18 143 0 현재 1300개.... [8] 깜장이 2021.01.18 164 0 20분 남았다 '카운터사이드' [1] 씨씨씨씨스퍼 2021.01.18 143 0 새롬좌 뭐냐;; [5] ㅇㅇ 2021.01.18 142 -1 ✋질문 어제 시작한 늅늅이 지금 뭔가 이상하다.. [6] 유진 2021.01.18 197 0 저녁부터 리세계 시작해서 이벤트로 장비 3부위만 겨우건졌는데 [3] ㅇㅇ (59.16) 2021.01.18 99 0 2/2일에 리세하면서 각서윤 뜨면 추천인 등록하고 나눔하면 셋바개꿀이네 ㄷㄷ [2] 유병휘 2021.01.18 148 0 고인물과 뉴비의 장비격차 해결방법 [7] 리아란 2021.01.18 205 0 스샷7)복귀 각 잡는대 이 계정 계속키울까요?? [13] 돌고개 2021.01.18 216 0 추석때 리세계 만들고 선별까지 돌렸다가 올만에 들어갔는데 [5] ㅇㅇ (221.146) 2021.01.18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8 19: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