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겜 가챠는 재화모이면 바로바로 굴려도 됨? ㅇㅇ (175.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63 작성일 2021-01-18 19:05:00 https://arca.live/b/counterside/20042496 아니면 존버필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비빅비 2021-01-18 19:06:08 신캐 뽑고 싶으면 존버해야지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18 19:06:23 천장시스템이 있어서 천장칠만큼 모아서 박는게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1-01-18 19:07:50 150개정도 가지고있는게 좋음 펼쳐보기▼ 솔화 2021-01-18 19:09:17 천장 칠 채용권은 쟁여놓는게 좋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때 기술훈련은 한캐릭몰빵함? [2] ㅇㅇ 2021.01.18 167 0 아 [11] 독호메 2021.01.18 100 0 비숍 클리포트 각성체 애미뒤진 개씨발년 dfj88 2021.01.18 223 0 복커 유저 이거사도 댐?? [2] 젖보지 2021.01.18 85 0 허밍버드 옵 뭐줌? [6] 화선 2021.01.18 120 0 이 거미 언제 다시 잡을 수 있어요?? [4] Atomi 2021.01.18 82 0 뉴비들 많으면 신나 [5] 담소이 2021.01.18 85 0 와 진짜 정신없이 밤샛네 리세계 하루만 빨리구할껄 ㅠ [1] ㅇㅇ (59.16) 2021.01.18 76 0 점검몇시임? [2] ㅇㅇ 2021.01.18 54 0 오늘시작했는데 채용권은 일단 계속 쌓아놓을까? [4] ㅇㅇ (175.123) 2021.01.18 76 0 다이브에서 나오는 일러중에서 이게 민병대 초기 컨셉 아닐까 [4] 사장 2021.01.18 74 0 정신없이 개달려서 장비 다먹긴했는데 이제 뭐해야하지 [3] 왈랄랄루 2021.01.18 57 0 ✋질문 편성 바꿔줘야해? [4] 라즈베라리 2021.01.18 60 0 각서윤 딱대ㅋㅋ 셰이브 2021.01.18 43 0 뉴비 이벤끝났으니 자기전에 메인퀘밀면됨? [3] ㅇㅇ 2021.01.18 55 0 출첵 보상이 안들어온다;; [4] ㅇㅇ (14.38) 2021.01.18 67 0 오늘 점검이라고? [5] 죽지않고 2021.01.18 98 0 질문있습니다! [13] 깜장이 2021.01.18 99 0 이벤상점 우선순위가 뭐임? [8] ㅇㅇ (222.100) 2021.01.18 106 0 격전지원 재화 들어왔네 메이즈장비 떴나?? [2] 오새린 2021.01.18 134 0 얼리버드 기상ㅋㅋㅋㅋ [1] 팔도 2021.01.18 52 0 하씨발 1시간4개보냇는데 ㅋㅋㅋ dd 2021.01.18 75 0 리세계산거 지금 채용 처음들어가보는데 각성확정까지63회라고 되있는데 [4] ㅇㅇ (59.16) 2021.01.18 107 0 얘 이집 캐릭 맞음? [14] ㅇㅇ 2021.01.18 329 0 이겜 가챠는 재화모이면 바로바로 굴려도 됨? [4] ㅇㅇ (175.123) 2021.01.18 63 0 1일차 뉴비 열심히했다 . 여기서 뭐바꿈? [10] ㅇㅇ 2021.01.18 91 0 꿀팁 [2] 독호메 2021.01.18 67 0 테스크포스 쓰알확정권 에델떴냐? [5] 멜 2021.01.18 157 0 아이ㅇ시 잔짜 끊기네. 이이이잉이ㅣㅇ이잉이으ㅡ으으으잉이이이이익 [10] 씨씨씨씨스퍼 2021.01.18 244 1 이 씨발 문 열어!! [7] realtype 2021.01.18 135 0 계정 이거 계속 키워도되냐 [5] ㅇㅇ (221.146) 2021.01.18 133 0 나도 메이즈땜에 접을뻔함 ㅋㅋ dd 2021.01.18 86 0 하나 못먹네 ㅋㅋ [1] ㅇㅇ (115.21) 2021.01.18 73 0 ✋질문 100->110 중복 몇개필요함? [6] ㅇㅇ (175.114) 2021.01.18 137 0 뭐야 씻빠알! [2] 멜 2021.01.18 67 0 건틀렛 새벽건 용하다 용해 [1] 110등 2021.01.18 77 0 살아남았다 [3] ㅇㅇ 2021.01.18 88 0 ㅋㅋㅋㅋ 내가 이겼다 [1] 왈랄랄루 2021.01.18 73 1 허민버드 사야지 유미랑이 2021.01.18 68 0 큐가 안잡혀오.. [6] Atomi 2021.01.18 95 0 메이즈 장비가 머라고 뉴비들 눈물나게 만드노... [8] 심장발전소 2021.01.18 135 0 와 포드 보이는 이유가 패시브 때문이구나 [1] 소닉 2021.01.18 112 0 와 겨우 장비 1개 막차 탔다 [4] Firuze 2021.01.18 96 0 근데 이벤메이즈 복각주기 얼마나댐? [8] 찌리찌리 2021.01.18 121 0 장비 못먹은 뉴비들아 걱정하지마라 [5] ㅇㅇ 2021.01.18 1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8 19: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