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천짜장 기념 한 그릇 했습니다. NAMUL 추천 35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1514 작성일 2021-01-18 19:20:39 https://arca.live/b/counterside/20042731 족룡인 늑네 해외 생활 한지 어언 1년차눈도 오고 적적해서한그릇 했습니다.내 외노자 생활 즐겁게 해준 카사야. 아프지마. 추천! 35 ( 3)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비빅비 2021-01-18 19:20:57 독호메 2021-01-18 19:21:13 타향살이 욕봐라... 펼쳐보기▼ 담소이 2021-01-18 19:21:37 Atomi 2021-01-18 19:21:50 솔화 2021-01-18 19:22:06 어디삶? 완전 탁트였네 펼쳐보기▼ NAMUL 2021-01-18 19:22:27 슬로바키아 펼쳐보기▼ 솔화 2021-01-18 19:25:08 오.. 존나 멀리사네 펼쳐보기▼ 셰이브 2021-01-18 19:22:07 오 어디여? 캐나다 느낌나네 펼쳐보기▼ NAMUL 2021-01-18 19:22:42 캐나다는 이 곳에 비하면 천국이었다... 펼쳐보기▼ 갑수 2021-01-18 19:29:48 슬로바키아 카붕이 ㄷㄷ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1-18 19:33:52 아프지말구 항상 파이팅하세요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1-18 19:33:57 NAMUL 2021-01-18 19:41:55 Psy버거 2021-01-19 07:20:10 꼬접복귀러 2021-01-19 07:21:30 슬로바키아에서 물사면 술로바뀌나? 펼쳐보기▼ 꼬접복귀러 2021-01-19 07:21:36 NAMUL 2021-01-19 07:49:19 꿀때지 2021-01-19 07:27:35 위천마펀치 2021-01-19 07:27:36 이게 소련...?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1-19 07:27:39 와 저멀리 보이는 산이 진짜 절경이네 펼쳐보기▼ 불지옥카사 2021-01-19 07:44:50 외화번다고 고생이 많다 ㅎㅇㅌ 펼쳐보기▼ NAMUL 2021-01-19 08:22:46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2021-01-19 08:16:45 고생이 많아요... 펼쳐보기▼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1-01-19 08:33:26 슬로바키아? 이름부터 존나 춥게생겼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8] 양하림 2021.01.18 134 1 어디까지 가능하냐 니들은 [7] 셰이브 2021.01.18 138 -1 아 시발 그리마 어딨냐고 [12] 꽃방 2021.01.18 152 0 건틀렛 전략전 다돌렸다 밀가스트 2021.01.18 70 0 오토 언제 열리냐 [2] ㅇㅇ (175.123) 2021.01.18 94 0 오우 복커유저 오늘 이벤트 다 돌려서 [9] 뀨보 2021.01.18 150 1 아까 셋바 1만쿼츠어치 산 게이 4시에 돌린다더니 [5] 테디베어 2021.01.18 127 2 뭐야 이벤트배너 어디감? [7] daddycat 2021.01.18 168 0 각유빈 단점은 그거아니냐? [2] 화선 2021.01.18 108 0 각유빈 강평 크리 2~3천뜸 [1] 탑솔 2021.01.18 71 0 카일 스충 좋긴하더라 [2] 토깡이 2021.01.18 118 0 아 벌써 새벽이엇네 [1] 아키잇 2021.01.18 59 0 스?????충??????스!!!!!!충!!!!!!!! [4] daddycat 2021.01.18 125 0 류드랑 로자랑 머가더좋음?? [4] 꼬접복귀러 2021.01.18 95 0 광고에 있는 힐데 스킨?같은거 낀거 [3] 뭉클 2021.01.18 108 0 뉴비 재화 질문좀.. [4] 녕나 2021.01.18 103 0 격전컷 진짜 답도 없어졌네 [6] 뱅레이 2021.01.18 162 0 스충이 세트에 붙으면 부옵에 안붙고 [2] ㅇㅇ (211.117) 2021.01.18 71 0 군인 뽑으면 뭉탱이로 나오는거 존나웃기네 ㅋㅋㅋ [1] ㅇㅇ (175.123) 2021.01.18 94 0 ✋질문 1소대 이렇게 쭉 키울건데 ㄱㅊ? [8] 라즈베라리 2021.01.18 123 0 이벤트상점 뭐사야되? [10] IlIlIIlll 2021.01.18 148 0 트럭까지 몰고오니낄 바글바글하네ㅋㅋㅋㅋ [5] 아기사자 2021.01.18 154 0 ?? 이벤트 어디감?? [1] 주우차 2021.01.18 103 0 사천짜장 기념 한 그릇 했습니다. [24] NAMUL 2021.01.18 1514 35 이 크라운 옵 평생술가요? [7] 씨씨씨씨스퍼 2021.01.18 115 0 류드밀라 존나쎄다ㅜㅜ [7] ㅇㅇ (58.140) 2021.01.18 143 0 아 전략전 109연승 끊겼네 [1] 갑수 2021.01.18 67 0 ㅋㅋ스츙안스츙? [1] 셰이브 2021.01.18 97 0 광고 하는 캐릭중에 [4] ㅇㅇ (61.76) 2021.01.18 77 0 아 시발 자다가 원룸에서 그리마 같은거 봐서 깼는데 [10] 꽃방 2021.01.18 107 0 스충 절대 안뜨네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8 98 0 상점열어줘 [1] IlIlIIlll 2021.01.18 66 0 각유나는 다른각성캐릭도 못비빌정도로 ㅅ ㅏ기임? [5] ㅇㅇ (59.16) 2021.01.18 153 0 뉴비 오늘 출첵보상 넘오 달달해... [2] 아가카사린이 2021.01.18 84 0 나유빈 메이즈 방어템 부옵 [1] ㅇㅇ 2021.01.18 80 0 빨리 각서윤 뽑고싶다 [4] 담소이 2021.01.18 107 0 여기서 뭐사야해? [1] 쿵쿵홍 2021.01.18 72 0 리세계 사온 뉴비 [5] ㅇㅇ (221.141) 2021.01.18 178 0 그 콘중에 뉴비들의 친구들 어떤 애들임? [5] Firuze 2021.01.18 152 0 오늘시작한 뉴비 이벤트 다음주까진줄 알앗음;;; [5] ㅇㅇ (121.144) 2021.01.18 133 0 출근체크 이건 왜 빨간불이 안없어지냐 [3] ㅇㅇ (175.123) 2021.01.18 87 0 메이즈 안티셋은 생각보다 많이 강력하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8 80 0 ✋질문 이게임 4시초기화라 다행이다 ㅅㅂ [1] ㅇㅇ 2021.01.18 86 0 진짜 이렇게 벽느껴본적 처음이다 [1] dfj88 2021.01.18 98 0 다들 장비 뭐삼? [7] 양하림 2021.01.18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8 19: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