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유닛 끝나기전에 냈다고 부들거리면서 인성질박제 ㅋㅋㅋ

찐따농도 ㄹㅇ 실화?

나는 에픽하면서 실레나 이모티콘 인성질했다고 징징거리는거 념글 간걸 본적이 없는데

게임이 좁아서 그런가? 틀딱들이라 그런가? ㅋㅋ 롤 오버워치 안 해봄? 지면 채팅으로 맨날 미드차이 딜러차이 ㅋㅋ 인성질당하는건 pvp 겜에서 일상다반사인 일인데 무슨 범죄저지른거마냥 아이디 박제까지 갈 일이냐

나도 인성질 당하면 그새끼 애미 찢어죽여버리고싶은데 그걸 쫄래쫄래와가지고 쒸익쒸익거리면서 찐따마냥 박제를 하고싶냐?

이모티콘 박제도 병신같았는데 유닛좀 냈다고 인성질이라고 부들거리는거는 그냥 웃음이 나오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