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 2단계에있는 핑챙년 왤케 튼튼하냐? 랜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4 작성일 2021-01-19 01:55:04 https://arca.live/b/counterside/20048897 어제 자기전에 전당2 다시 도전해봤는데 미친년이 류드밀라랑 샤오린이 프리딜 넣고있는데도 뚜벅뚜벅 걸어와서 다죽이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잉딩 2021-01-19 01:55:36 배리어 걸려있어서 그럼 버프해제로 풀어 펼쳐보기▼ 랜서 2021-01-19 01:55:47 아 펼쳐보기▼ 잉딩 2021-01-19 01:56:37 핑챙은 나왔을때 한번 피 절반정도 까이면 한번 이렇게 두번 배리어참 펼쳐보기▼ 랜서 2021-01-19 01:56:51 FEKE 2021-01-19 01:55:51 오오가미도 미친새끼인게 전당이다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1-01-19 01:55:53 앞열이 어느정도이상은 튼튼해야하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서 대충 아침 요약이 [2] 켄타레반스톨 2021.01.19 91 0 스포) 사실 이유리 [5] 구몬학습 2021.01.19 104 0 버거킹이 오지긴해 [13] 아키잇 2021.01.19 116 0 ✋질문 리세계 새로사려면 [4] 배아파 2021.01.19 90 0 문열어!!!!! 상산의자룡 2021.01.19 29 0 스포) 사실 이유리가(가면 라이더 X) [3] 히로아인 2021.01.19 145 4 시그마 픽업 언제함? [3] ㅇㅇ (183.78) 2021.01.19 76 0 그오갤 가니까 윾동으로 누가 우리겜 홍보하더라 [5] 금지어다 2021.01.19 112 0 [스포] 이유리 실화냐 110등 2021.01.19 82 0 카사 유입된까 이짤 영향이 제일 큰데 [2] 사트스키 2021.01.19 146 1 ???? [16] ㅇㅇ 2021.01.19 135 0 kfc 햄버거 맛있음? [8] 움파파움파 2021.01.19 79 0 난 여름에만 갓데리아 가는데 [1] 극한의가능충 2021.01.19 46 0 ㅅㅍ) 민병대 결말 [3] 엘빅이 2021.01.19 123 -1 근데 광고 카운터사이드 당장 시작해 사이에 낀 년 누구임? [3] 담소이 2021.01.19 158 0 스포) 민병대 비틱 5분 전 [2] 초전자포 2021.01.19 77 0 님들 맥도날드 관심잇으면 영화 보셈 [2] 꿀때지 2021.01.19 73 0 신캐 왜 카운터임? [5] 비염싫어 2021.01.19 56 1 타오바오 visa 구매창 이거 뭐입력하는거야? [2] 자군야포 2021.01.19 135 0 스포) 사실 이유리는 [2] 집나간집주인 2021.01.19 55 0 짤 꼴리면 점검 조기종료함 [2] 캬루루룽 2021.01.19 196 1 ㅋㅋㅋ 이제 대세는 야거킹이지 [1] 오토메펑션 2021.01.19 51 0 [스포]아 사실 이유리 [2] 던붕이 2021.01.19 78 0 전당 2단계에있는 핑챙년 왤케 튼튼하냐? [6] 랜서 2021.01.19 104 0 여기서 리세계 뭐가 제일 나음 [11] ㅇㅇ (182.226) 2021.01.19 145 0 텐더그릴치킨버거를 없앤 롯데리아를 부순다 [10] LunaR 2021.01.19 2232 1 나도 맘스터치 맥도날드 잘 먹을수 있는데 [1] Feiz 2021.01.19 76 0 공지 민병대 스포하면 알지? 뽑기 비틱도알지? [18]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2255 28 맛잘알특)황스터치>킹데리아>맥도날드 [5] 반정도만고닉임 2021.01.19 80 0 주시윤 부모로 만든 순살버거 뿌린다 [22] ㅇㅇ 2021.01.19 177 0 뉴비주제에 건방져 [2] Zxidsjis 2021.01.19 109 0 아 그냥 나처럼 유동 쓰고 추하게 줄서지 말라고ㅋㅋ [6] 늒네 (58.232) 2021.01.19 102 -8 자리비는 컨소 있냐 [1] ㅇㅇ (39.125) 2021.01.19 41 0 타이탄 [2] 테렌스후드 2021.01.19 75 0 내가 롯데리아 한 번도 안가봤는데 [7] 엘빅이 2021.01.19 119 0 근데 유저수 4000명이면 많은거임? [12] 실론 2021.01.19 263 0 옛날에 맥도날드 <~~~~~ 그 동네 상권 규모 엿던거같은데 [3] 꿀때지 2021.01.19 85 0 롯데리아 유러피언치즈버거 맛있었는데 [7] 움파파움파 2021.01.19 68 0 데구리만화 보는데 요포포이 2021.01.19 122 0 아 ㅋㅋ 그래서 텐더 그릴 치킨버거는 언제 복각하냐고 ㅋㅋ [8] 살점 2021.01.19 126 -1 좀있다 채널 예상 [3] 베버 2021.01.19 119 0 협력전이 그나마 좀 잼나게 나와야댈텐데 치후유 2021.01.19 37 0 근데 유리는 왜 카운터임? [11] 그런거모름 2021.01.19 134 0 이유미 이유리 같이 편성해야지 파란색쭈꾸미볶음 2021.01.19 68 1 완장 이거 봐줘 [12] ㅇㅇdb 2021.01.19 169 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01: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