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로는 카운터사이드 앱플로 못돌리게 됬나바..
오픈했을때는 앱플로했었는데 재부팅해도 안되고 뉴비가이드가서 따라해봤는데도 안되더라
LD MEmu 블루스택 녹스 다해봤는데 다 똑같은곳에서 게임이 팅겨
집에서 해야겠따 ㅋㅋ
이거로는 카운터사이드 앱플로 못돌리게 됬나바..
오픈했을때는 앱플로했었는데 재부팅해도 안되고 뉴비가이드가서 따라해봤는데도 안되더라
LD MEmu 블루스택 녹스 다해봤는데 다 똑같은곳에서 게임이 팅겨
집에서 해야겠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