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까지 이벤돌리다 졸려서 4시 되자마자 충전해놓고 퍼질러잠

아침에 일어나니까 채널에 싸이깊티 있길래 바로 슬리퍼에 겉옷걸치고 나감

나간곳이 10시에 안여는 매장이라 옆동네갔더니 누가 이미 썼음

오늘 춥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