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귀찮으니까 다음회차 나무게임으로 포인트 가장많이

딴사람 주겠음 글제목

 -맘스터치-흭득한포인트수

이렇게 작성하면 다음회차 나무게임끝나고 3분만눈팅후바로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