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질문.. 소대가 좀 무거운 편인가? 탕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1-19 02:31:37 https://arca.live/b/counterside/20050222 코스트 좀 낮춰야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Wooman 2021-01-19 02:32:13 ㅇㅇ 좀 무겁네 김소빈 팬드는 2소대로 빼도될듯 펼쳐보기▼ Wooman 2021-01-19 02:32:40 나만 그렇게 생각했나보노.. 걍 ㄱㄱ해도된대 펼쳐보기▼ 탕건 2021-01-19 02:34:52 고마어 할배! 펼쳐보기▼ 베버 2021-01-19 02:32:13 괜찮음 펼쳐보기▼ 탕건 2021-01-19 02:35:0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9 02:32:15 충분히 괜찮은거같은데 어디 안깨지는 곳이라도 있음? 펼쳐보기▼ 탕건 2021-01-19 02:35:19 코스트 중요하다구들 해서 질문해봣서 ㅎㅎ 펼쳐보기▼ 물리법칙 2021-01-19 02:32:16 오히려 가벼운데 펼쳐보기▼ ㅇㅇ (110.76) 2021-01-19 02:32:43 삭제 수정 차라리 아이린대신 탱커를 더 든든한애를 쓰는게 어때 2코짜리는 서브탱일뿐이야 펼쳐보기▼ 탕건 2021-01-19 02:38:36 마땅한 탱커가 없기도 하고 아직까진 알마망이 잘해주고 잇서 ㅎㅎ 펼쳐보기▼ 변약수 2021-01-19 02:33:46 함선렙을올리자 펼쳐보기▼ 변약수 2021-01-19 02:34:21 덱은 안무거운데 함선렙이 문제인듯 펼쳐보기▼ 탕건 2021-01-19 02:35:33 ㅇㅇ (163.152) 2021-01-19 02:35:00 삭제 수정 3이면 괜찮은데 함선렙 낮아서 그런듯 펼쳐보기▼ 탕건 2021-01-19 02:35:49 스토리는 쭉쭉 밀고 잇서ㅋㅋㅋ 문의해본거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19 02:35:05 함선 소개 및 개장 우선순위 추천 https://arca.live/b/counterside/19854153 펼쳐보기▼ 탕건 2021-01-19 02:38:4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아직도 천장치는 병신이 있나 [2] 유유칼믹 2021.01.19 94 7 대답해봐 미나링.......jpg 꿀때지 2021.01.19 153 0 이거 완전 에이스아님? [4] 님얼굴비매너 2021.01.19 124 0 그래서 신규 각성케는 성능어떰 ㅇㅇ (59.16) 2021.01.19 48 0 ㅅㅍ)금태 절단신공진짜 뭐같네 Ryude밀라 2021.01.19 78 0 이유리 스탯 뭐냐 얘? [4] 시그말랑카우 2021.01.19 219 0 근데 쓰알풀 레전드노ㅋㅋ 꼬접복귀러 2021.01.19 119 0 메이즈템 공격vs회피 ㅇㅇ (211.229) 2021.01.19 52 0 앱플 가로길이 늘려서 넓게 보는법 있지 않았음? [2] Yuname 2021.01.19 84 0 최지훈좋아보이는데? 닉넴할게없엉 2021.01.19 52 0 건틀렛 일단 이유리 첫판 [3] 토깡이 2021.01.19 192 0 얘네 확률주작함? 메스타 2021.01.19 59 0 나 곧 집에가 [2] Koreanbural 2021.01.19 42 0 이유리 전당에 써본 사람 나왔냐??? 나루터지기 2021.01.19 39 0 150 140 150 140 찬밥 2021.01.19 79 0 얘가 왜 이유미랑 자매임 ㅋㅋㅋㅋㅋㅋ [5] 양하림 2021.01.19 132 2 이유리 씹성능캐임? Ject 2021.01.19 84 0 아니 근데 한소림만 명예솔저임? hver 2021.01.19 54 0 40트 끝 [2] 글쓰기좀풀어 2021.01.19 94 0 정보 (종신) 이유리 종신 계약 [6] TWA 2021.01.19 527 4 실명은 뭐고 스킬봉인은 또 뭐노? [2] 엘빅이 2021.01.19 349 1 하림이 존내 뽑고싶은데 어케함? [1] ㅇㅇ (39.125) 2021.01.19 52 0 시발 천장쳤다 JeremyJr 2021.01.19 77 0 뉴비 질문.. 소대가 좀 무거운 편인가? [17] 탕건 2021.01.19 109 0 스포) [1] 테렌스후드 2021.01.19 113 0 카사갤 실북 ㄷㄷ LunaR 2021.01.19 87 0 구인/구직 10일차 늒네 협력사좀 해줄래..? [3] 변약수 2021.01.19 69 0 도마채용임??? 꼬접복귀러 2021.01.19 40 0 오예 먹엇다 유유칼믹 2021.01.19 67 0 이유리 확정채용권 머임????? [7] 벨리칸 2021.01.19 1837 33 최지훈 이새끼는 또 왜이러냐 [9] Lucianick 2021.01.19 190 2 ✋질문 뉴빈데, 레이드 잡아야 함? [3] ㅇㅇ (39.117) 2021.01.19 73 0 게에에에엑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94 0 근데 유리링 목소리 힐데성우 같은데? 꿀때지 2021.01.19 67 0 이거 누구임? [3] 오이냉면 2021.01.19 79 0 오토솔져 만세 개소리하면댓글담 2021.01.19 34 0 스포) 스토리시작 5초만에 보이는 CG 가슴골 [2] hver 2021.01.19 353 5 갓겜됐음? [1] 알콜보노 2021.01.19 40 0 념글 <~~~~~ 한자리 괜찮겠습니까...... [9] 꿀때지 2021.01.19 924 30 근데 홍어햇다가 뭔뜻임?? [4] 하나모란 2021.01.19 113 0 근데 윾리 그냥 -건-용임? [4] 파킨파킨 2021.01.19 84 0 틀딱새기들은 왜 채용권이 남아돌아용? [4] ㅇㅇ (112.165) 2021.01.19 96 0 야 나 방금 이유리 홍어했는데? 히로아인 2021.01.19 76 0 유리 좋을꺼 같은대? ㅇㅇ (221.145) 2021.01.19 32 0 스포?) 다른 세계에서 온 애들이 엑자일러면 [1] jhhj66 2021.01.19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9 0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