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토리3정도만 밀어본유전데 걍 출첵 뽑기만하고 끄고 이러다보니까 ssr sr r n등급 인원수제한은 300인데 600갠가 넘쳐나서 암것도못하고 갈갈해야할거같은데

육성핵 아끼려고 ssr sr은 1돌파때만 재료로하고 그담부터는 동일캐릭으로 돌파시켜주는 걸로알고잇는데

그럼 풀돌한 sr ssr은 다갈고 r이나n은 그냥 미련없이 다갈아버리면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