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뭐임 매칭버그있음? ㅅ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75 작성일 2021-01-19 04:47:22 수정일 2021-01-19 04:47:30 https://arca.live/b/counterside/20056146 아무리 매칭이 병신이라지만 점수 표기오류 버그 아닌이상 700점차는 선 씨게넘은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화선 2021-01-19 04:47:53 상대가 패작중일수도 잇고 700점차이 종종만남 펼쳐보기▼ ㅅㄹ 2021-01-19 04:49:21 진짜 매칭개선을 하던가 시발 라이브를 고치던가... 펼쳐보기▼ 소네마리 2021-01-19 04:48:02 적이 패작이라 그럴수도있음 펼쳐보기▼ 소네마리 2021-01-19 04:48:15 패작하면 점수는 2000점인데 매칭은 지 원래 점수대 근처로 매칭되서 펼쳐보기▼ ㅅㄹ 2021-01-19 04:48:57 그건 또 뭔 병신매칭방식이냐... 펼쳐보기▼ 소네마리 2021-01-19 04:49:22 패작해서 양학하려는 새끼들 방지하려고 만든거라 난 괜찮다고봄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그 이벤트도 그립다 [1] 베버 2021.01.19 70 0 스포 ] 빠밤 사실 뷰지 [2] 수램 2021.01.19 139 0 건틀렛 4000찍었다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9 82 1 챌린지 3별클리어덱 이디스애호해 2021.01.19 119 0 머야 서버언제열렷대 [1] 루브리카이 2021.01.19 42 0 ㅜㅜ 죽지않고 2021.01.19 38 0 민병대 스토리랑 성능 어떰? [2] ㅇㅇ (122.254) 2021.01.19 94 0 딜량 돌았네 [6] 분긔 2021.01.19 87 0 스포) 가끔씩 지역입장전에 써인말 개멋진듯 [3] 오새린 2021.01.19 119 3 스포) 결국 가장 불쌍한 건 [2] 레이브 2021.01.19 112 0 이유리 씹년 ㅈㄴ 비싸게구네 [1] 유병휘 2021.01.19 93 3 공략 민병대 챌린지 3별 오토 [5] 카붕쿤의하루 2021.01.19 1652 5 초반에죄송하지만 전 한방에 명함뽑았네요 [9] hver 2021.01.19 1331 32 유리 유미 친자매 맞지? [4] 에랭이 2021.01.19 148 0 찍먹으로 맨땅시작해서 하고있는데 [1] ㅇㅇ (175.123) 2021.01.19 52 1 이거 2각 리세계 살만함? [6] ㅇㅇ (211.34) 2021.01.19 118 0 최지훈 때문에 함선 고민이네 한우쟝 2021.01.19 49 0 유리 궁극 일러 좀 바꿔라; [7] 니무에 2021.01.19 167 0 좀 존나 멋진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긴 했는데 ㅇㅇ (210.126) 2021.01.19 48 0 천룡인들은 키울쫄없지않음? 훈잇 2021.01.19 62 0 건틀렛 그래서 이유리 건 성능 어떰 [4] 6번째 2021.01.19 221 0 비틱 함 한다 ㅋㅋ [3] 강우석 2021.01.19 102 0 확실히 공지를 안읽는사람이 많은것같네 화선 2021.01.19 74 0 건틀렛 뭐임 매칭버그있음? [6] ㅅㄹ 2021.01.19 75 0 근데 ㄹㅇ이벤트보니까 스마트가이 대단해보임 [3] RH 2021.01.19 117 1 이유리 사용후기 [1] 캬루루룽 2021.01.19 138 0 이번 스토리로 더욱 확실해진건 그거잖아 Ludovicus 2021.01.19 64 0 야누스 없이는 나유빈 못잡음 loo 2021.01.19 55 0 어려움 31도 각유나 혼자깨네 [2] 바이올렛 2021.01.19 93 0 이유리 사용 후기 [5] ㅇㅇ 2021.01.19 166 0 그냥 카사는 사운드 on이 기본이라 생각해 [4] ㅇㅇ (121.128) 2021.01.19 88 0 솔찍히 아무리 못해도 이런애들이 나올줄알았는데 [4] ㅇㅇ (218.209) 2021.01.19 174 4 시발련이 먹었으면 먹은거지 [4] 수램 2021.01.19 154 0 무슨 글좀 보려고 하면 날아갓대 [1] 감그미 2021.01.19 49 0 난 가끔 스케일 작은것도 괜찮다고 봄 [5] 베버 2021.01.19 76 0 뉴빈데 왜 캐릭터들 비슷비슷해보임 [1] ㅇㅇ0 2021.01.19 77 0 아 여기 1분컷 은근 힘드네 [2] 꿀때지 2021.01.19 118 0 홍어한다 조심해라 [4] Carter 2021.01.19 112 4 이윾리 닥등이랑은 전혀 상관없는거임???? 뀨륵 2021.01.19 57 0 야로니카 없는게 너무 꼽다 ㅇㅇ (118.38) 2021.01.19 31 0 민병대 뺑뻉이 돌려는데 어디가 제일 좋음? [2] ㅇㅇ (124.51) 2021.01.19 64 0 맨땅계하면 이겜도 많이꼬움? [8] ㅇㅇ (211.34) 2021.01.19 113 1 최강의 일반인 [1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9 1540 50 지훈이 오빠 어케 기다려 벨리칸 2021.01.19 56 0 카운터의 카운터인 카운터 이유리 팔도 2021.01.19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9 0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