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모임 몬가 글삭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5
작성일
댓글
[4]
캬루루룽
베버
BlackDwarf
도플갱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최지훈은 그래도 3코라서 ㄱㅊ을듯.
62
0
이거 걍 메인스토리 쭉 밀면 됨?
[3]
70
0
스포)) 이유리 부모님 일러 떳다 ㅋㅋㅋ
[7]
281
10
(스포) 오늘은 내가 요리사
[1]
103
0
✋질문
셋바는 뭐먼저사는게 좋음?
[1]
74
0
스포) 성냥팔이의 진실
[2]
127
0
근데 타이탄 스충임?
[1]
64
0
이번 스크립트는 검수가 촉박했나 오타 좀 띄네
[2]
97
0
님들 이거 진자 좆병신겜인가요 ?
[22]
1349
28
셋바 멸망전 패배했다
[7]
166
0
스포)) 성냥팔이 아우
[3]
151
0
이겜 가챠 프리코네 가챠랑 비슷한거 같음..
98
0
스포)이번 이벤트의 교훈
[3]
140
1
걍 이유리 이년은 24시간 불평불만 아니면 빡쳐있음
[1]
159
0
카붕카붕 현질 뭐할까
[2]
100
1
이유리 이 표정 좀 꼴리긴하네...
[5]
392
0
라이언페리어 성냥팔이 싸움수준 ㄹㅇ 실화냐? 진짜 세계관 최강자들의 싸움이다
[26]
1883
51
정보
[이벤트주의사항] .... 강민우 <~~~ 중복캐 생긴거 초월할때 넣지말것
551
4
스포 실망스럽긴하네
[6]
183
-10
류드밀라로 7쫄 가능 할 거 같은데
[1]
100
0
스포) 솔직히 민병대 거지 집단보다 성냥팔이 사장님이 낫지
[1]
117
0
이번 픽업 진짜 존나 시그마 먹고싶어서 쥰나돌렸는데
[2]
118
0
챌린지 하다느낀건데
[2]
105
0
우리 제목에 스포) 다는 연습 좀 할까요
[7]
149
0
모임 몬가 글삭댐
[4]
85
0
4일차) SSR선택권 애 나왔는데 좋음?
[3]
116
0
누끼 잘 따고 싶다
111
1
이번1주년으로 각성준다고했나
62
0
배로롱 없으니까 챌 존나 꼽네
[4]
131
0
이번 이벤트 스토리 별로인 이유
[4]
112
1
근데 확실히 카사가 캐릭 뽑기 쉬움
[4]
503
0
(스포) 이벤트 스토리 요약
240
0
이유리 성등은 어떰??
[2]
225
0
이벤트 결론이 그거냐?
[2]
87
0
스포) 판교여심폭격기 스윗한남 최지훈
[4]
168
0
싸이버거 점심에 뿌렸는데
68
0
예전에 카사하면서 첨으로 흥미생겼던 사원 뽑음ㅋㅋ
[4]
121
0
신통치킨 먹어본 사람 있냐?
64
0
ㅅㅍ) 근데 난 뭔가 빌드업이 살짝 아쉬웠음
[4]
166
2
유리 노꼴인이유
[1]
95
0
채용 천장칠 확률이 22.1%
[1]
118
0
(스포) 사실 사건의 진상은 이런게 아닐까
[1]
94
0
대사같은건 이번 이벤트가 더 좋았음
30
0
저격 아닙니다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에요
[11]
162
0
건틀렛
아 공익 치우라고ㅋㅋㅋ
[3]
1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