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뉴비 연협권이 너무 부족한데 ㅇㅇ (211.22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5 작성일 2021-01-19 13:42:35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2248 어떻게 수급함?? 애들 랩업이 안됨 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Zxidsjis 2021-01-19 13:42:51 이벤 펼쳐보기▼ 무명 2021-01-19 13:43:14 유닛 풀 늘려 나갈 떄는 연합권 항상 부족함... 그냥 천천히 키운다는 생각으로 키우면 됨 펼쳐보기▼ IIllllIlllII 2021-01-19 13:44:33 분재겜 on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여니 말로할때 솔카닉 조합 개발해 [2] 분충 2021.01.19 72 0 건틀렛 아기건공 플레3 등판함 [3] ㅇㅇ (125.177) 2021.01.19 75 0 근데 어제 이유리 스킬셋으로 장작의 기미가 보였는데 [12] lllBoomerlll 2021.01.19 125 0 늒네들아 내꺼도 빌리라고 [2] byute 2021.01.19 60 0 늒네가 각유빈뽑았으면 건틀렛기웃거려야하는건가? [3] ㅇㅇ (49.174) 2021.01.19 60 0 구인/구직 컨소시움 남는 자리 있음? [6] realtype 2021.01.19 111 0 ✋질문 코핀1스 잘쓰는팁 삽니다 [8] ㅇㅇ (168.126) 2021.01.19 78 0 다이브는 언제부터 하면 됨? [6] ㅇㅇ (175.123) 2021.01.19 59 0 스킬 책자는 어디서 파밍해? [4] ㅇㅇ (14.6) 2021.01.19 54 0 지부장 서윤해놨더니 자꾸 홍어당하는거 같음 [2] LunaR 2021.01.19 70 0 이 겜 리세같은거 필요한가요?? [3] 멍멍멍이 2021.01.19 53 0 나유빈 서폿덱 너무 재밌다 ㅇㅇ (112.172) 2021.01.19 59 0 요즘 카사 욕받이 누구임 [9] 분충 2021.01.19 176 0 이겜은 본편스토리보다 서브스토리가 나은듯 데미소다애플 2021.01.19 64 0 자면 안되는데 졸리다 베버 2021.01.19 28 0 이번 이벤 어렴 3-1 솔로캐리 되는 캐릭 있슴? [5] wins 2021.01.19 72 0 솔저이자 메카인거 [2] ㅇㅇ (218.209) 2021.01.19 102 0 ✋질문 대략 전함은 뭐부터 만들어야함...? [4] NegativeX 2021.01.19 73 0 이것도 홍어임? [4] 가공피 2021.01.19 93 0 건틀렛 아라크네 구라안치고 공익 잘잡아? [2] ㅇㅇ 2021.01.19 97 0 뉴비 메카박이 될것같아...싼닷 [7] 헤으응벅벅 2021.01.19 78 1 구인구직탭 봐 미쳤어 [1] lllBoomerlll 2021.01.19 78 0 메스충 이유리는 진짜 존나 쎌 것 같은데 [3] ㅇㅇ 2021.01.19 85 0 ✋질문 뉴비 연협권이 너무 부족한데 [3] ㅇㅇ (211.229) 2021.01.19 75 0 이번에는 어디서 뺑이쳐야돼? 내가너를기억하는방식 2021.01.19 51 0 소총병넣을건데 누구빼고넣을까 ㅇㅇ 2021.01.19 46 0 프로필 엄청 조그맣게 나오내 [1] 아르Gon 2021.01.19 61 1 라오진 카사드 페그오더 데차드 벽람로 프리코네트 [4] 히로아인 2021.01.19 173 -1 카운터를 제외한 일반인은 cse레벨4가 넘어야 침식체가됨 Ludovicus 2021.01.19 356 0 이유리 생각해보니 웃기네 [1] ㅇㅇ 2021.01.19 74 0 민병대 챌린지 유나 순삭당하네 ㄷㄷ [2] 불지옥카사 2021.01.19 156 0 카사드! 카사드! 카사드! 카사드! 카사드! 카사드! [2] 넨도 2021.01.19 124 0 이벤트 복각하면 뉴비들에게 좋은거. byute 2021.01.19 48 0 이 겜 할만한가요? [11] ㅇㅇ 2021.01.19 98 0 코핀컴퍼니의 유일한 양심 [2] 야스칼리버 2021.01.19 89 0 건틀렛 이프리트 패시브 렙4나 5나 의미가 없노 ㅋㅋㅋㅋ [6] ㅇㅇ 2021.01.19 113 0 각서윤 신나요 턱 그대로 나오는거임? [2] ㅇㅇ (1.242) 2021.01.19 58 0 공략글 보니까 메인딜러부터 레벨업하라는데 [1] kkkaaa 2021.01.19 87 0 근데 아키나 민서도 사실 졸라 센거 아님? [2] 졸린개 2021.01.19 87 0 3글자로 할거면 차라리 카사드로 하자 [1] 죽지않고 2021.01.19 50 0 라오가 라오진이면 카사는 ㅋㅋㅋ [4] LunaR 2021.01.19 156 0 각성 팬드래건 언제 나오지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19 111 0 이지수 평타 유효타격수 2더라 [1] swratra 2021.01.19 67 0 카사도 이름 카운사로 바꾸자 ㄹㅇ.... [5] 서지수 2021.01.19 1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9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