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언제 오면 좋다 그랬지 절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22 작성일 2021-01-19 14:00:18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3176 저번에 물어봣는데 까먹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ㅇㅇ (125.136) 2021-01-19 14:00:31 삭제 수정 지금 펼쳐보기▼ 절미 2021-01-19 14:00:46 지금?? 펼쳐보기▼ Ludovicus 2021-01-19 14:00:33 2.2 펼쳐보기▼ 절미 2021-01-19 14:00:41 ㅇㅋ 고마워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14:00:38 절미 2021-01-19 14:01:17 ? 펼쳐보기▼ 오소마츠상 2021-01-19 14:00:41 지금 펼쳐보기▼ 절미 2021-01-19 14:01:33 2.2보다 지금이 나아?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14:00:44 지금도 괜찮고 2.2 도 낫배드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14:01:10 개인적인거는 지금부터해서 육성할꺼 육성하고 출첵이벤트로 얻는 각성캐 육성해주는게 좋음 펼쳐보기▼ 절미 2021-01-19 14:01:25 낫배드가 무슨 의미야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14:03:00 2.2때 시작해도 사료는 많은데, 새로 업뎃되는 것도 많고 이것저것 찍먹하기엔 바쁠것 같아서 지금쯤에 각힐,각등이 없는 각성 리세계 하나 사서 키워놓으면 나중에 새로 각성하나 육성해주는게 막 시작한것보단 편할거임 펼쳐보기▼ 절미 2021-01-19 14:03:19 리세계는 못사는 상황이야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14:03:42 리세계가 안되도 지금부터 키워놓는것도 괜찮음 펼쳐보기▼ 절미 2021-01-19 14:04:20 ㅇㅋ 한번 해보고 거지같으면 2.2때 다시 시작하지뭐 ㅋㅋㅋ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14:05:03 ㅇㅇ 내 생각도 그래 나도 찍먹 해보고, 계정이 마음에 안들면 2.2때 다시 계정 새로 하는걸 추천하는 편이야 펼쳐보기▼ 절미 2021-01-19 14:05:28 너덕분에 맘놓고 겜한다 ㄱㅅ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14:06:29 카챈에 온거 환영하고 가이드 보면서 하면 쉬워질거야. 리세계 없는건 아쉽지만 초중반 PVE 컨텐츠는 각성없이도 가능하니깐 나중에 여유되면 각성유닛도 도전해봐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14:05:27 *수정됨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7170?p=1 이거 뉴비 가이드임 한번 훑어봐 펼쳐보기▼ 절미 2021-01-19 14:17:25 ㅇㅋ 고마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이지 이벤트 끝났냐? [7] 더불면죽인당 2021.01.19 78 0 나눔아이디 받으려면 아이디를 만들어야돼? [4] 클린한1급청정수 2021.01.19 154 0 이터 좀 더줘 [3] gkdhkdhk 2021.01.19 80 0 ✋질문 복귀 기밀작전 편성좀 도와줘 bean 2021.01.19 75 0 레이드 레벨 랜덤이므? [7] ㅇㅇ (175.198) 2021.01.19 90 0 1주년 160연에 에델이 있을까? [6] 예은 2021.01.19 132 2 템 맞추기 너무 피곤하다 [2] ㅇㅇ 2021.01.19 78 0 월요일 선방 기념으로 딸치고 자야겟다 [2] 꿀때지 2021.01.19 76 0 4500이 한계인게 아니고 [6] 제이크 2021.01.19 167 3 5천찍으면 교촌 먹을랬는데.... [5] 에랭이 2021.01.19 104 0 고민해서 머하겠너 [5] 창창 2021.01.19 105 5 든든하다 4500결사대 카르텔잔당 2021.01.19 83 0 백인 흑인 동양인 [11] 대딸방 2021.01.19 241 10 스마트가이 휠체어콘 어디갔냐 [2] 타다노 2021.01.19 101 0 카운터워치 설정 카붕이들이랑 비슷하네 [1] gkdhkdhk 2021.01.19 143 0 이유리 깡공스탯은 낮은데 [3] ㅇㅇ (183.103) 2021.01.19 113 0 내일 오천크스 가면 [4] 사라진다 2021.01.19 125 0 월요일이 뭔날임? [6] ㅇㅇ (58.76) 2021.01.19 134 0 웃다가 사래 걸렸어 시발ㅋㅋㅋ [22] 탕건 2021.01.19 2004 45 타오바오가 멉니까 [3] 멍멍멍이 2021.01.19 79 0 카운터사이드는 안전합니다! [2]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2021.01.19 93 0 그래도 카사가 4500 인것은 기적이다 [5] 야스칼리버 2021.01.19 171 6 골고루 키우는게 좋음 하나 100렙 찍는게 좋음? [4] 데미소다애플 2021.01.19 87 0 카사 언제 오면 좋다 그랬지 [20] 절미 2021.01.19 122 0 속보)계백장군님 출진준비 [1] ㅇㅇ 2021.01.19 90 0 분탕들에게 선동당하지마라 Ludovicus 2021.01.19 68 0 황텔라는 ㄹㅇ 유일한 단점이 물몸이네 [1] ㅇㅇ 2021.01.19 119 0 헐 시발 야생 추천인 생김;;; [1] ㅇㅇ (175.203) 2021.01.19 75 0 근데 팍 떨어져도 이제 평균치가 3500대 이상일 가능성 높음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59 0 이정도면 선방한게 아니야 [3] 던붕이 2021.01.19 149 3 월요일이었는데 4514다? [3] 마망쭈쭈조 2021.01.19 124 0 구인/구직 여름뉴비가 뉴비 협력사 구함 [3] 인터미션 2021.01.19 90 -3 월요일에 고작 저만큼? 베버 2021.01.19 46 0 다이브 공지글 읽어도 감이 팍 안오는데 [13] ㅇㅇ (175.123) 2021.01.19 114 0 정보) 원래 매주 월요일은 떡락햇엇다 [1] 꿀때지 2021.01.19 84 0 내가 누구? [4] 대딸방 2021.01.19 82 0 대체 왜 카사를 안하는 것이지 [6] 엘빅이 2021.01.19 114 0 든든하다 4500결사대!! 스크류바 2021.01.19 66 0 내가 복커했을때만 해도 2500이었는데 [2] 쿵쿵홍 2021.01.19 115 0 팩트는 4000결사대는 굳건하다는거임 [1] 네네안 2021.01.19 129 0 그래도 팍 떨어지진않았네 [2] Zxidsjis 2021.01.19 85 0 와 월요일 <~~~~~~ 낙폭이 저거밖에 안됨??? [1] 꿀때지 2021.01.19 129 0 월요일자도 선방했다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35 0 까비 아깝송 갓겜충아님 2021.01.19 77 0 팩트는 4500 결사대는 굳건하다는거임 타다노 2021.01.19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4: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