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은 이제 그만해야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5 작성일 2021-01-19 14:07:17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3520 어차피 돈 발라서 템 맞춰야 이기는데안하는게 현명하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스크류바 2021-01-19 14:07:27 꼬접복귀러 2021-01-19 14:07:31 중국몽죄인 2021-01-19 14:07:35 ㅇㅇ 2021-01-19 14:08:02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14:08:00 *수정됨 랭크 신경쓰지말고 아 포인트작업장 돌아야지 하는 마인드로 하면 ㅈㄴ 편함 펼쳐보기▼ 쪼옵쪼옵 2021-01-19 14:09:00 효율적인 오토덱 맞추는 맛이 은근히 있음 펼쳐보기▼ 무명 2021-01-19 14:09:23 낮은 티어에서 예능덱 하면 꿀잼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프리드웬하길래 난 폴아웃4인줄알앗는데 진짜로잇는거구나 [2] 루브리카이 2021.01.19 105 0 건틀렛 옌아가 후기 [4] Recette 2021.01.19 190 0 이제 유입한 뉴비들 건공이 다 죽여버림 [2] ㅇㅇ 2021.01.19 126 0 솔직히 첼초반부까지는 어느정도 메타맞으면 월정액도 갈수있을꺼 같음 사라진다 2021.01.19 44 0 이벤트 미션 목록중 방독면 소모량 보니까 [2] wins 2021.01.19 62 0 ✋질문 메이즈 인식표로 뭐사야됨? [4] ㅇㅇ (112.185) 2021.01.19 73 0 건틀렛 코핀이 갑자기 많아진 느낌이네 [1] 곽두철 2021.01.19 115 0 님들 주시영 못씀? [5] ㅇㅇ (211.229) 2021.01.19 106 0 여기서 콜라보까지 하면 얼마나 오르는 거냐 [4] 호감고닉no1 2021.01.19 125 0 이정도면 2주뒤엔 만명은 찍을듯 [9] 진간장도시락 2021.01.19 127 0 팩트는 원래 월요일마다 꼴아박는다는거임 [5] 마망쭈쭈조 2021.01.19 136 0 아 꼴받아 [2] 허러터진전역맨 2021.01.19 110 0 요즘 오토솔저덱 어케짬 [1] 분충 2021.01.19 96 0 사실 유미나가 이유리 동생 이유미였던걸로 하자 [3] ㅇㅇ 2021.01.19 134 0 카사가 2천명이나 유저늘어난이유!! [3] 개미 2021.01.19 167 -1 구인/구직 3일차 늒네 레이드 5회 채워야해욧..! [12] 헤으응벅벅 2021.01.19 130 0 실비아 파밍하려면 5지역은 가야되나보네 [3] ㅇㅇ (175.123) 2021.01.19 85 0 ✋질문 이겜 고철들 없이 해두 상관없지? [12] ㅇㅇ (124.216) 2021.01.19 181 0 겜런쳐 유저수가 게임마다 통계 뜨는 시간이 다른가? 미모사 2021.01.19 56 0 쓰알선택권은 얼마가 적당한걸까 [6] Zabanya 2021.01.19 138 0 메이즈전대 이벤트가 이벤치고 유독어려운편임 [1] gkdhkdhk 2021.01.19 158 0 사실 이유리가 유미나의 친언니고 [2] 하무망 2021.01.19 235 0 구인/구직 친구 자리 단 하나! [11] ㅇㅇ 2021.01.19 135 0 건은 이제 그만해야지 [7] ㅇㅇ 2021.01.19 95 0 그 유저수 유료통계였나 그거도 궁금하긴 하다 [5] 미모사 2021.01.19 173 0 보인다..보여 [4] 도플갱어 2021.01.19 123 0 도미닉류파 [1] 야스칼리버 2021.01.19 293 1 블프패키지 개씹창렬이었음? [7] Zabanya 2021.01.19 164 0 너를 품에 안으면~ [16] ㅇㅇㅇㅇ 2021.01.19 1537 40 전당1 루미 강소영 어케쓰는거였지 [1] 타다노 2021.01.19 85 0 1주년 이벤트 어려울거같음? [7] 더불면죽인당 2021.01.19 131 0 카붕이 드디어 취직했다 [16] ㅇㅇ (119.149) 2021.01.19 1636 33 오 [2] 수램 2021.01.19 85 0 최강자지훈 씹호감이네 [2] 람네 2021.01.19 136 0 내가 볼땐 아이콘부터 좀 쎄끈한걸로 바꿔야함 [6] 담작두 2021.01.19 104 0 신디 궁으로 막타치면 너무 기분 좋음 [2] 죽지않고 2021.01.19 75 0 설마 1주년때 블패패키지같은 지랄하진 않겠지? [2] 으으윽 2021.01.19 77 0 오 깻다 [8] Yuname 2021.01.19 124 0 그래 올라가라 올라가... [1] 던붕이 2021.01.19 82 5 이 시발 흑 새끼 왜이리 안나와 [5] gkdhkdhk 2021.01.19 89 0 화이트 레빗 브금 뭔데!!!!!!! [3] ㅇㅇ (211.178) 2021.01.19 113 0 그럼 다이브 초기화버튼은 언제 눌러야댐? [4] ㅇㅇ (175.123) 2021.01.19 58 0 이터니움 1kg의 가치 [7] J백수 2021.01.19 181 0 이제 ㄹㅇ 분탕만 안치면된다 [2] 타다노 2021.01.19 60 0 ✋질문 뉴비인데 신캐 뽑아야 돼? 참아? [2] 친절한학생 2021.01.19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4: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