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던 뻉이 돌라는데 남들 방독면 20개씩 먹을 때 나는 노말 난이도도 못깨서 방독면 10개만 먹으면서 비효율 파밍 해야 돼

민병대 바보 스팩 쓸모도 없는 놈들 다 죽여버리고
카운터 잔뜩 쓰고 싶은데 왜 오토 돌리는데 얘네가 먼저 나와서 오토가 안돌아가냐고
심지어 얘네 무조건 들어가서 뺼 수도 없어 개속상해

성냥팔이 역시 큰일에는 큰 뜻이 있었던 거였네
단칸방에서 우유나 먹으면서 나오지 말고 지내 민병대놈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