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스킨 3만원이야? 스와마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95 작성일 2021-01-20 08:46:47 https://arca.live/b/counterside/20115430 겜오래할지는 모르겠지만 이쁘니깐 나오면 질러두고 관상용으로라도 쓸것같은데캐릭자체는 출석하면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샹거스 2021-01-20 08:47:19 ㅇㅇ 월정액으로 사면댄다 저거 받을쯤이면 2천주화 벌림 펼쳐보기▼ 스와마망 2021-01-20 08:48:17 지금부터 월정액시작하면 저스킨 판매기간중엔 재화량채울수있는건가? 펼쳐보기▼ 샹거스 2021-01-20 08:48:55 ㅇㅇ 월정액 딱사면 1100주화주고 매일 70주화씩 주는데 저거 출첵기간이 15일 마지막에주니까 가능할듯 펼쳐보기▼ 샹거스 2021-01-20 08:49:22 2월2일에 손리세같은거 안할꺼면 질러두던지 펼쳐보기▼ 토깡이 2021-01-20 08:47:19 ㅇㅇ 선택권주니깐 받아가면됨 펼쳐보기▼ 라킁 2021-01-20 08:47:36 가격은 아직 모르고 2월 2일부터하는 출석 보상으로 얘나 각성 유미나 둘중하나 선택권줌 펼쳐보기▼ 솔화 2021-01-20 08:47:54 캐릭은 출석하면 주고 가격은 아직 안나와서 모른다 월정액 지르면 떡침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08:49:01 월정액으로 사시면 1만원컷가능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1-01-20 08:49:12 캐릭은 출석하면 받을수있는데 다른거받는게 성능적으로는 더 좋음 펼쳐보기▼ 스와마망 2021-01-20 08:50:20 꼴림도 성능이야 펼쳐보기▼ 치후유 2021-01-20 08:51:4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6] 양하림 2021.01.20 118 3 아 운영탭 뇌절 에반데 sibalba 2021.01.20 89 -1 대 요 ㅇ 시발러 ㅁ아 꺼져 owo 2021.01.20 73 -1 저게 뭐야 씨발 나루터지기 2021.01.20 51 0 스포) 강소영 카운터 케이스 [6] ㅇㅇ (180.227) 2021.01.20 209 0 제발 [1] 꼬접복귀러 2021.01.20 55 0 이거 어그로 좆되네 ㅋㅋㅋㅋㅋ [6] DisplayPort 2021.01.20 269 0 ㄴ고닉일시 픽뚫로 최애캐를 저격하게 됨 나루터지기 2021.01.20 59 0 [운영] 공유 관련 [11] 히로아인 2021.01.20 173 -2 오 오늘 건포 6연승으로 쪽 빨았다 ㅇㅇ (210.126) 2021.01.20 32 0 이지수가 말하는 점쟁이 여기 아님? [9] 김호들 2021.01.20 154 3 LSY~~~~~~~~~~!!STRIKE~~~~~~~!!!!! [2] sibalba 2021.01.20 305 1 뉴비 레이드좀 잡아주세오 [3] 왈랄랄루 2021.01.20 83 0 사실 처음 야노스 뽑을때 비염싫어 2021.01.20 40 0 건포찼노 [3] 벨리칸 2021.01.20 78 0 카사 때문에 강박증 생기겠다 [1] Semperfi 2021.01.20 87 0 복귀인데 [10] ㅇㅇ (122.254) 2021.01.20 187 0 이유리가 루미도 잘 막더라 [4] DisplayPort 2021.01.20 144 0 크룡인 족룡인 추룡인 이게 무슨뜻임 ? [7] ㅇㅇ (49.172) 2021.01.20 109 0 넷마블 알바풀었나봐 [3] 넨도 2021.01.20 261 0 슬슬 크룡인들한테서 덜 마른 행주 냄새가 나는군요... [4] 구관조리병 2021.01.20 106 0 행님덜.. 늒비 너무 어리석은 선택을 했슴니다.. [13] ㅇㅇ (124.51) 2021.01.20 160 0 혜지챔 유리 딱조타 [3] 무든골무 2021.01.20 167 -1 이스킨 3만원이야? [11] 스와마망 2021.01.20 195 0 하트베리 4명 맞지? [4] 야스칼리버 2021.01.20 107 0 가으니 미만잡 [1] ㅇㅇ 2021.01.20 39 0 6일전에 난 이거 100위안 주고 샀는데 [4] 젤리맛 2021.01.20 137 0 하트베리 인기투표의 진실 [4] 나루터지기 2021.01.20 117 1 하트베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 [3] 제이크 2021.01.20 79 0 강민우 쓰면 쓸수록 재밌네 [2] 알레아 2021.01.20 127 0 [운영] . [12] sibalba 2021.01.20 142 4 청년주택 됐다고 자랑하는 년 [3] 720124 2021.01.20 114 0 디씨도 그렇고 팩트콘 왜 없음? [6] 법구경 2021.01.20 124 0 카사 갓겜이네 [2] 좆 2021.01.20 96 0 육익 추가인원 나올수도있나? [3] 에랭이 2021.01.20 71 0 솔저덱 [2] 토깡이 2021.01.20 71 0 존나 꼬접마렵네 [9] 대가리깨진유인원 2021.01.20 157 0 하트베리 외모순위 운운하는 애들 특 [6] 나루터지기 2021.01.20 106 0 하트베리 외모 원탑.jpg [5] 양하림 2021.01.20 188 3 뉴비 리세계 살려는데요... [13] 뉴비 (222.118) 2021.01.20 173 0 나도 각없찐 뉴비인데 쓰다듬어줘 [11] 아키잇 2021.01.20 147 0 협력사 한도 왜이리 적음; [3] 길잃음 2021.01.20 53 0 시즌2때는 존메보기 힘들겠지 [2] 블랙버드 2021.01.20 103 0 솔직히 전자가 좋다 개추 후자가 좋다 비추 [4] 비염싫어 2021.01.20 117 -1 근데 로가은이랑 로팬드는 CG까지 뽑아놓고 어린이날 스킨 안 냈네 [6] 나루터지기 2021.01.20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08: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