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나온 마왕 셋중에 세라펠만 몬가 몬가임 WG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7 작성일 2021-01-20 10:04:08 https://arca.live/b/counterside/20120556 성격도 메불메 갈리는 마조인데다 디자인도 날개가 너무 앙증맞게 생긴거 같아. 로자랑 에델은 가진 힘 맛뵈기라도 봤는데 딱히 그런것도 아직 없었던것도 큰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테르미도르 2021-01-20 10:04:53 쫄따구 하나가 나름 파워 어필했잖아 바로 에델한테 박살나서 문제긴 하지만 펼쳐보기▼ WGM 2021-01-20 10:05:26 그니까 도리어 에델 주가만 올라감 ㅋㅋ 펼쳐보기▼ 독호메 2021-01-20 10:06:38 힘 개방하면 좀더 간지나게 바뀔듯 펼쳐보기▼ WGM 2021-01-20 10:07:15 다른 쩌는 마왕 나와서 묻힐지도 펼쳐보기▼ 솔화 2021-01-20 10:07:03 봉인된 상태인가 그러지않았나 걍 그동안 힘 많이 소비해서 그러려니함 펼쳐보기▼ WGM 2021-01-20 10:09:28 앞으로 나올일이 있으려나 이젠트는 보면 스토리 파워 레벨을 점점 낮은단계를 잡긴 하더라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모집글에 콘다는거 화나네 [16] 6번째 2021.01.20 159 5 상연이는 회사레벨업 보상을 늘려라 불지옥카사 2021.01.20 76 0 난가짜구세주가궁금함 [2] Zabanya 2021.01.20 63 0 에퉤퉷 [6] 사라진다 2021.01.20 93 0 주시윤vs부모있는사람 [1] ㅇㅇ (211.229) 2021.01.20 71 1 2월달 시작? 하라는게 왜 그런거임?? [7] 망고야 2021.01.20 100 0 리코리스는 모닝젖치기 해줄거같음? [6] 탄산수 2021.01.20 165 0 ✋질문 고인물들 함선 다 만들고 도면 몇개나 남았음?? [19] 푸별 2021.01.20 146 0 근데 세라펠이 좀 좆밥같아 보이긴함 [8] 엘빅이 2021.01.20 250 0 각등이는 때리는 맛도 존나 좋아 [1] ㅇㅇ (211.106) 2021.01.20 51 0 클저랑 카사랑 평행세계 같은 느낌임 [1] 한우쟝 2021.01.20 52 1 에델 vs 어른삼성 [3] Timer 2021.01.20 101 0 뉴비 찍먹 해보려하는데 괜차나? [7] 쿠마가구른다 2021.01.20 77 0 어디서 이터니움좀 왕창 떨어졌으면 좋겠다 [1] 하따먹 2021.01.20 79 0 세라펠 패시브 예상 [5] 타다노 2021.01.20 218 0 오르카 이짤만 보면 못참겠음 [5] 야스칼리버 2021.01.20 199 0 이거 진짜 딜레마다 [9] 74 2021.01.20 200 0 언제 다시한번 봤으면 하는 듀오 쿵쿵홍 2021.01.20 60 0 각등이 뽑지마세요 [4] 죽지않고 2021.01.20 100 0 이 대사 처음 볼때랑 지금이랑 인상 다르네ㅋㅋㅋ [3] 독호메 2021.01.20 181 0 구인/구직 신생컨소 [바벨]에서 인원 모집중입니다 - 끝 [41] 6번째 2021.01.20 384 7 애스타크 vs 푸시펜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카일웡 2021.01.20 66 -1 김철수 지금 아내는 미래 닮은 애일듯 [2] 한우쟝 2021.01.20 104 0 지금 나온 마왕 셋중에 세라펠만 몬가 몬가임 [6] WGM 2021.01.20 187 0 이것도 사실 큰그림이었음? [3] 테르미도르 2021.01.20 125 0 와 오늘 무슨날이야 뿌띠젤리 2021.01.20 78 0 복귀 4일째?인데... 진심 이터니움이 너무 부족하다... [2] NegativeX 2021.01.20 91 0 류드밀라랑 건베 데이트 마렵다 [2] 아기사자 2021.01.20 80 3 에델 공략법 [5] 세실리아 2021.01.20 134 0 로자리아는 모닝펠라 해주냐? [5] 탄산수 2021.01.20 340 0 힐데 민심 회복법 [3] 카일웡 2021.01.20 83 0 임무 완료 야스칼리버 2021.01.20 55 0 성냥팔이 불쌍 [1] ㅇㅇ (211.214) 2021.01.20 112 -1 시설 3렙때 참모부실 철거 왜 하는거야??? [15] ㅇㅇ (175.123) 2021.01.20 242 0 각유빈 천장 70인데 어카냐 [1] ㅇㅇ (43.233) 2021.01.20 68 0 항모 류드가 이번 건 희망이네ㅋㅋ ㅇㅇ (211.106) 2021.01.20 58 0 에델 이기는 법 [4] 쿵쿵홍 2021.01.20 100 0 건틀렛 오토 돌리면서 보는데 역겹네 [1] 치아가 2021.01.20 104 0 중첩진행을 연속으로는 못하나 [1] ㅇㅇ 2021.01.20 39 0 민병대애들이 다음타겟으로 에델 노리면 이길수있을까 [9] 로화 2021.01.20 107 0 이유리 몸에서 쓰레기장 냄새날 것 같아 [3] ILO 2021.01.20 104 0 건틀렛 노유빈 회피메타땜 이겨도 왜이기는지 져도 왜지는지 납득이안가 [4] 카린웡 2021.01.20 109 0 닥등이 이유리 비슷하게 생겼네 [2] 혹시브라운더스트아십니까정말갓겜 2021.01.20 105 0 쿼츠 어따쓰면됨? [3] ㅇㅇ (183.98) 2021.01.20 88 0 보니까 느껴지는게 [2] 마망쭈쭈조 2021.01.20 8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0: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