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뭐 어디를 돌면 장비칸이 그렇게 부족함? 변약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29 작성일 2021-01-20 11:22:44 https://arca.live/b/counterside/20126440 나 아직 250칸인데 7~800칸을 얘기하고있네무섭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타다노 2021-01-20 11:23:06 전당 열리면 장비칸 ㅈㄴ 후달리게 댐 펼쳐보기▼ 변약수 2021-01-20 11:23:24 어차피 쓸만한건 몇개없지않냐 펼쳐보기▼ 타다노 2021-01-20 11:23:55 파템도 부옵 ㄱㅊ은거는 냅둬서 장비칸 ㅈㄴ 잡아먹더라 펼쳐보기▼ 변약수 2021-01-20 11:24:17 Eizen 2021-01-20 11:23:20 전당 파란템도 안갈고 냅두니까 1200칸도 부족함 펼쳐보기▼ 변약수 2021-01-20 11:23:35 왜냅둬야함? 펼쳐보기▼ Eizen 2021-01-20 11:23:53 걍 정리하기귀찮아서 냅둠 안냅둬도됨 펼쳐보기▼ 변약수 2021-01-20 11:24:02 ㅇㅎ 펼쳐보기▼ TLCrow 2021-01-20 11:23:41 나같이 눈물을 머금고 파템 부옵 안좋은거 갈아버리먄 그리 부족하진 않음 펼쳐보기▼ 솔화 2021-01-20 11:25:06 *수정됨 그냥 셋옵 공속, 공격,체방 킵하다보면 꽉 차더라 펼쳐보기▼ 카붕스 2021-01-20 11:26:50 귀찮아서 전당 파템도 다 냅뒀더니 1300칸 찍었노 펼쳐보기▼ 변약수 2021-01-20 11:28:2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9일자 홍섭 매출 [14]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1.20 254 6 챈에서 홍어냄새남 [4] 타다노 2021.01.20 131 0 사장님 어떤 거지새끼가..... [3] ㅇㅇ 2021.01.20 196 1 각수연 잘잡는건 누구임?? [10] ㅇㅇ (211.213) 2021.01.20 141 0 뉴오하 어케씀 [3] 무든골무 2021.01.20 49 0 엔터프라이즈가 코앞인데 정보가 없음 [7] 창창 2021.01.20 135 0 디펜더 웰케 쉽게 죽음 [5] 갤주는암콜리 2021.01.20 94 0 옆집 개재밌게노네 시발 [8] ㅇㅇ (182.215) 2021.01.20 348 0 스포) 이번 스토리 후반부 존나 웃기네 ㅋㅋㅋ 무딱 2021.01.20 118 0 상연아. 제발. 1주년만 봐줘. 제발. 한번만.. [11] 초전자포 2021.01.20 139 3 '힘겹게 눈을 뜹니다'는 도대체 원본이 뭐냐 [3] 데미소다애플 2021.01.20 1281 0 레이크 아머 항모 뉴디트 포드 중에 뭐가 좋냐 [3] 한우쟝 2021.01.20 89 0 풉... 이런게 마왕 ?? [8] ㅇㅇ (222.102) 2021.01.20 290 8 로자짤 뭐야 언제 올라온거야; [1] atti 2021.01.20 146 0 "사장님 어떤 거지새끼가 [2] ㅇㅇ 2021.01.20 126 0 이거 뭐야 왜 건포가 마이너스로감 [3] LunaR 2021.01.20 77 0 오늘 내 취향 안거같음 [3] 베버 2021.01.20 130 0 건틀렛 지난주는 400점 올렸는데 이번주는 많이 겸손해졌다 [1] Recette 2021.01.20 72 0 각성캐는 걍 뽑기밖에 없음? [2] ㅇㅇ (110.14) 2021.01.20 86 0 브린이 다이브 45층 -完- [11]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20 134 3 샤오린 스킨 [6] 갤주는암콜리 2021.01.20 151 0 로자마망 ㅁㅊㄷ [3] LunaR 2021.01.20 223 1 우한린 돈주면 눈고리 내려가네 [6] ㅇㅇㅇㅇ 2021.01.20 140 0 뭐 어디를 돌면 장비칸이 그렇게 부족함? [12] 변약수 2021.01.20 129 0 와... 이게실화라고? [13] ㅇㅇ 2021.01.20 256 0 근데 카사 다운로드 횟수가 10만 밖에 안되? [1] 무명 2021.01.20 124 0 160연 기준이 뭘까 ㅇㅇ (211.236) 2021.01.20 47 0 개인적인 궁금함인디... [9] ㅇㅇ (221.159) 2021.01.20 129 0 이 다섯개 중 뭐 만들지 [8] 한우쟝 2021.01.20 101 0 ✋질문 그 슬플 때 나오는 브금 제목이 뭐야? [8] 무딱 2021.01.20 140 0 와씨 방금 아머육빈에게 유리궁으로 한 70%이상 증발시킴 [1] 금지어다 2021.01.20 62 0 고기요리 하다보니 재밋는거같음 [5] 셰이브 2021.01.20 157 0 80찍었네 [15] 류드말랑카우 2021.01.20 162 0 나는 장비칸 안늘릴줄 알았는데 [3] 죽지않고 2021.01.20 79 0 ''사장님 어떤 거지새끼가 같이 나눠 먹으라고 준 햄버거를 혼자 다 쳐먹었다네요'' [29] ㅇㅇ (221.158) 2021.01.20 2928 97 난 88위 [1] 베버 2021.01.20 104 3 샤오린 얘는 맘마통은 작은데 왜이리꼴린거지 [5] 루브리카이 2021.01.20 379 2 외전에서 캐릭 드랍되는 확률 얼마나됨? [1] 갤주는암콜리 2021.01.20 71 0 류금태가 카사 스토리 다 만들었다던데 [5] ㅇㅇ (171.254) 2021.01.20 114 0 1주년때 이터니움이나 한 50만정도 한번에 줬으면 [2] ㅇㅇ (211.236) 2021.01.20 79 0 카운터사이드의 시대가 올까요? [2] 카일웡 2021.01.20 85 0 님두라 요새 보급 돌고 있음? [7] ㅇㅇ (14.39) 2021.01.20 194 0 아니 시체에 보호막 있는데 왜 죽냐고 [1] ㅇㅇ (210.126) 2021.01.20 64 0 존 메이슨 외전보고 한참 웃었네 [2] ㅇㅇ (125.141) 2021.01.20 81 0 오 전당 루미까지는 어찌저찌 깨는데 쿵쿵홍 2021.01.20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1: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