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한지 22일차 누구보다 천천히 육성 중인  뉴비지 진짜 공지에 공략글 올려주시는 분들 감사하는 거 봤게 설명할 수가 없어 진짜 노각계정이 못껠꺼 같지만 공략글 참고하면 껠수있더라 



보면 이거봤게  육성한것 봤게 없고 캐릭터 풀도 적은 편이야 



공략글 똑같이 따라하지는 못해서 공략글은 참고만 했고 짱구 굴려서 껨 에델 있는거에 대한 감사 하더라구  아마 에델없었으면 리세계 사서 해야할지도 몰르겠어 운이 좋은거 같아 



스텍트럴 15 짜리  다 교환하고 나머지 세바 교환하면 되는거지 뉴비는?(틀렸으면 알려줘)

이거랑



챌린지 모드 껠수 있었어 다 공지에 있는 공략글 때문이지 참고만 했지 똑같이 따라하지는 못했어 케릭터 풀이 적고 육성에 한계가 있어서 어떻게든 했더니 성공했어 최대한 보상 봤을수 있는것들은 다한거 같아 이제는 어러움 3-1 파밍하면서 육성도 하고 교환할수있는것들 다하면 될듯해  몰르겠으면 공지 보면서 공략글 봐보면 뉴비도 할수있다 !!!




노각계로 2실버까지 올라왔어 솔직히 5실버에서  바닥을 칠줄 알았는대 건포 빼면서 즐겜 해야지 하는 마인드가 pvp 해보니까 내 마음속에서 승부욕이 있는지  정신을 차려보니까 이겨 있더라구 몇번 귀찮아서 패작하긴 했는대 

승한것이 많은거 같아.....

 


이 소대로 했는대 밸런스가 좋은거 같더라 물론 여기에 있는 캐릭터는 스킬 풀로 찍어줬지 미래에 내가 무섭다 



열심이 건포 빼서 핵만 남았어 핵 다뽑고 나머지 건포는 모아서 다음달에  물품 구매하면 되는거지?


카사는 일퀘,무료뽑기,전당,연봉 협상,강화 이식,기술훈련,이터니움 빼기 등 하면 끝이고 몰르겠는거 공략글 보면되고

이제는 교환에 대한것들만 물어보면 될듯해 나중에 생각나면 하나씩 물어보면 되는거라서  침식체한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때문에 이정도 성장할수있던가 같아요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뉴비 질문요약

1.전당에서 스텍트럴 15 짜리 교환 다 하면 셋바교환인가 아니면 다른것들 교환할꺼있는가

2.건포상점에서 핵 구매하면 포인트 모으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