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늒네 전당 템제작 질문 ㅇㅇ (49.17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8 작성일 2021-01-20 16:18:31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1876 복귀인데 장비공략읽고 궁금해서 질문전당템은 매주 전당 돌아서 만들어야 한다던데상점에서 금형사서 만드는건지? 금형은 파란 금형 보라 금형 잇던데 보라금형만 사야 되는건지?응애 늒네 머리터져 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1-01-20 16:18:48 75퍼 할인하는 파란거만사는거임 펼쳐보기▼ asdfqwertty 2021-01-20 16:18:53 75%할인 그거만 풀매수 보라색 사지마샘 펼쳐보기▼ 뭐해야하냐 2021-01-20 16:19:00 보통 75%할인 금형이랑 주간튜바만 삼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20 16:19:05 75 ㄱ 펼쳐보기▼ TWA 2021-01-20 16:19:09 보라 금형에 75%짜리 전부 매수 펼쳐보기▼ 에프 2021-01-20 16:20:28 초반엔 75퍼짜리만 주구장창사다가 여유생겨갈때 보라120짜리사주면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샤오린 웨딩vs시그마 웨딩 [9] 랜서 2021.01.20 114 0 각수연에 에델 있는거 딱 하나 있던데 [11] ㅇㅇ (218.235) 2021.01.20 106 0 컨소고로시 남일같지않노 [5] 아무튼아님 2021.01.20 145 0 헛저격이라기에는 [1] 베버 2021.01.20 97 0 태스크 포인트는 지금도 채용권만 사면 됌? [3] Reconquista 2021.01.20 131 0 진짜 코핀6랑 야누스는 쓰고싶지않았는데 [2] umtyson 2021.01.20 88 0 레이드 이 씨발것 필요할때만 안보여 [1] 하따먹 2021.01.20 78 0 이유리 미침? [5] ㅇㅇ 2021.01.20 126 0 누비이거 머쓰면 되노 [8] ㅇㅇ 2021.01.20 104 0 헛저격이야???? [3] asdfqwertty 2021.01.20 98 0 분탕치는법 잘배우고 간다. [2] 치아가 2021.01.20 131 2 음? 어려움 1-2 왜 안열리나요?? [7] 깜장이 2021.01.20 104 0 님들 전투 패배하면 이터니움 못돌려받음? [1] 초롱 2021.01.20 64 0 미안하다,컨소장 게이야...... [19] 으으윽 2021.01.20 1868 42 포럼 두가지이유로 가긴 감 [4] 오새린 2021.01.20 144 0 챌린지 공략 고맙다 죽지않고 2021.01.20 76 0 이벤트 1-3 어렵다.. [3] 깨댕이 2021.01.20 126 0 운영탭 글 올라올때마다 불안한놈들있냐 [1] sibalba 2021.01.20 99 0 오픈 스토리는 다 턱이 드릴이구나 ㅋㅋㅋ [1] ㅇㅇ (211.214) 2021.01.20 99 0 너네 스토리봄? [6] 녕나 2021.01.20 95 0 카운터사이드는 갓겜이다 [1] ㅇㅇ (222.102) 2021.01.20 113 1 뉴비??가 만든 신생 컨소시엄에 초대합니다 (뉴비 대환영) [8] 편의점아포칼립스 (222.239) 2021.01.20 137 0 ✋질문 늒네 전당 템제작 질문 [6] ㅇㅇ (49.172) 2021.01.20 88 0 저와 친구해주실분구합니다 [3]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99 0 컨소고로시 ㄹㅇ 무섭다 아루엘 2021.01.20 98 0 솔직히 유저수 오르는거 겁남 오토메펑션 2021.01.20 98 2 카사도 이런거 안되냐 [6] 도스분충우지챠 2021.01.20 129 0 카사 접음 [18] 뿌띠젤리 2021.01.20 226 0 에아가랑 소림쟝의 사랑 ㅇㅇ (115.143) 2021.01.20 94 0 5지부턴 2분대가 힘을 못쓴다 [4] 늒네조무사 2021.01.20 107 0 고로시할거면 댓글에 [8] 수램 2021.01.20 146 0 리세계 사면 채용권 아껴야함? [5] ㅇㅇ (39.116) 2021.01.20 81 0 건틀렛 이지수 버리니까 좀 올라가네 [3] umtyson 2021.01.20 135 0 파밍대는 캐릭타는 파먹고 융합인지 머시기로 쓰는게 낳아요? [8] ㅇㅇ (112.165) 2021.01.20 62 0 근데 고로시 너무 못한다 [25] 베버 2021.01.20 206 0 나도 운영탭 알려조 [5] ㅇㅇ (175.203) 2021.01.20 73 0 구인/구직 뉴비 친추좀 해줘.. [11] 녕나 2021.01.20 116 0 그 타오바오 구매하는 거 마스터카드로도 됨? [7] 사랑해아르망 2021.01.20 142 0 싸이버거 쿠폰 어디서 사냐 [14] 6번째 2021.01.20 159 0 근데 나 잘몰라서그러는데 [10] sibalba 2021.01.20 201 3 복귀 하고 느낀건데 카사 유아이는 쓰레기야 ㅇㅇ (118.42) 2021.01.20 79 1 또 운영탭으로 하림이 소림이 뷰빔짤 공유하네 [1] 110등 2021.01.20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6: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