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랑 건포 먹는건 지금처럼 하루에 5번 똑같음
하지만 6판째부터는 돌릴 수는 있는데 건포도 안들어오고 점수도 안오름
한마디로 걍 샌드백 치면서 스트레스 푸는거야
그리고 회사명이나 번호를 알면 그 사람의 전략전 방어덱을 검색해서 줘패기 가능하게 하는거지
랭크전에서 나를 패배시킨 상대방의 전략방어덱을 범한다, 실로 어마어마한 쾌감일거임
꼬접수치를 낮추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함
아님 말고 ㅎㅎ
점수랑 건포 먹는건 지금처럼 하루에 5번 똑같음
하지만 6판째부터는 돌릴 수는 있는데 건포도 안들어오고 점수도 안오름
한마디로 걍 샌드백 치면서 스트레스 푸는거야
그리고 회사명이나 번호를 알면 그 사람의 전략전 방어덱을 검색해서 줘패기 가능하게 하는거지
랭크전에서 나를 패배시킨 상대방의 전략방어덱을 범한다, 실로 어마어마한 쾌감일거임
꼬접수치를 낮추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함
아님 말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