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리깨져서 명빵 가챠하고왔다
발렌타인 21년짜리 하나 날라가긴했는데 그래도 행복하다. 카사도 빨리 각서윤나와라 ㅋㅋㅋㅋㅋㅋ
발렌타인 두병정도 날리면 나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