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다이브는 느낌표뜬거 위주로 진행하면됨? ㅇㅇ (175.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7 작성일 2021-01-20 19:15:14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6318 아직은 그렇게 어렵지않은데 느낌표뜨는데로만 가서 확정보상먹으면 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hver 2021-01-20 19:15:55 내키는대로하면됨 느낌표먹어봤자 1만인데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20 19:17:00 난 걍 오토돌림 덱약할떈 안전구역 위주로 가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6]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32 0 여름이라고 물총쏘는 스킨같은거 없나 [1] ㅇㅇ (121.149) 2021.01.20 96 0 전당4 카일없이 꼴박해보길 잘했네 [6] 삭제 2021.01.20 127 0 굳모닝 [1] CCCAAA 2021.01.20 86 0 신지아 얘 왜 소총을 한손으로 쏴 [8] ㅇㅇ (175.123) 2021.01.20 178 0 뉴비 템 강화퀘 할건데 [1] ㅇㅇ (220.76) 2021.01.20 84 0 약빨 떨어져간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20 113 0 낚시덱도 박제하냐? [3] ㅇㅇ (112.145) 2021.01.20 109 0 ✋질문 전당용으로 썬더볼트 키울만해? [5] 감그미 2021.01.20 216 0 건틀렛 다른 게임 골드도 못 찍은 내가 죽지않고 2021.01.20 127 0 다이브 맵마다 보상 다른거같던데 [8] ㅇㅇ (175.123) 2021.01.20 103 0 구인구직에 30도 안되는 야한뉴비들 개많네 [4] 호두 2021.01.20 282 0 아 전당4 라이언 개 미친새끼 [1] S4N 2021.01.20 91 0 건틀렛 실버매칭좀해바요 [2] 찌리찌리 2021.01.20 93 0 가끔 그런생각을 함 [3] 수램 2021.01.20 85 0 전당 2단계존나쌔네 ㅋㅋㅋㅋㅋ [4] 꼬접복귀러 2021.01.20 120 0 내가하고있는겜 2개 지금 운명이 반대로 가고있음 [3] ㅇㅇ (121.149) 2021.01.20 129 0 전당 건 쫄작 장비교환 할 때마다 [1] ㅇㅇ 2021.01.20 76 0 건틀렛 같은 유저랑 13연전함 [6] 산룡 2021.01.20 125 0 스누피마셨더니 못자겠음 [1] hver 2021.01.20 87 0 오늘 튜바보급,,, [1] 수램 2021.01.20 76 0 주화정액 한달 빠르게 안박은거 존나 후회되네 [2] ㅇㅇ (136.27) 2021.01.20 156 0 카린웡 공속셋에 부옵 죄다 이속 맞추면 개쩌네 [3] ㅇㅇ (112.145) 2021.01.20 105 0 다이브는 느낌표뜬거 위주로 진행하면됨? [2] ㅇㅇ (175.123) 2021.01.20 87 0 모작 방어는 정보도 줘야함 찌리찌리 2021.01.20 79 0 스작할때 초월조건좀 없애줬으면 좋겠네 [2] ㅇㅇ (121.149) 2021.01.20 77 0 카사 시작한 이유가 [2] 겨울비 2021.01.20 112 0 222222 [3] 꿀때지 2021.01.20 101 0 뉴비들은 전역 편하게 밀려면 중장갑 특무 순양 강습 하나씩 필요함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20 143 0 시발롬들 [2] 활처럼휘었다 2021.01.20 80 0 컨소시엄 상점에서는 뭐 사야돼? [6] ㅇㅇ (175.123) 2021.01.20 294 0 님들 전략전함? [2] 수램 2021.01.20 91 0 전략 다이아 1오니가 이제 여긴 오픈이업네 [6] 감그미 2021.01.20 104 0 이거 어캐 깸? [8] 카사늒네 2021.01.20 173 0 이거 컨소시엄 기부 꼭 해야됨? [7] ㅇㅇ (175.123) 2021.01.20 172 0 ✋질문 한계초월 질문좀 [4] 라즈베라리 2021.01.20 128 0 아 시발 전략전 버그나서 안들어가짐 [8] 양하림 2021.01.20 111 0 꼴리면 자러감 [2] hver 2021.01.20 97 0 채용권 쿼츠 10퍼할인도 안삼? [9] Battleshipx 2021.01.20 140 0 쓰레기겜 [4] 찌리찌리 2021.01.20 126 0 아 시발 간만에 4시에 접속해서 출첵햇는데 6등이야 [3] 꿀때지 2021.01.20 94 0 애사심 내려가는경우도 있음? [5] ㅇㅇ (175.123) 2021.01.20 116 0 새벽만되면 이미지 업로드 안되노 [1] byute 2021.01.20 67 0 이제 다들 나유빈 버리고 각힐 쓰나 보네 [1] 사장 2021.01.20 118 0 1등 강우석 2021.01.20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9: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