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유리에 채용권 다 박아서 지훈이 못뽑는데 ㅇㅇ (202.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0 작성일 2021-01-25 01:58:14 https://arca.live/b/counterside/20333286 ㅅㅂ 남캐라서 픽업 죽어도 안해줄것 같은데 어쩌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위천마펀치 2021-01-25 01:58:35 홍어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25 01:58:36 뽑고싶으면 실력이나 지갑해야지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25 01:58:37 뭐함 2021-01-25 01:59:08 공속 느리고 솔져 스나라 카운터 많음 걍 억지로 안뽑아도됌 펼쳐보기▼ ㅇㅇ (202.8) 2021-01-25 02:00:08 삭제 수정 강소영 팬드밴이면 미쳐날뛸것 같은데 후 ㅜㅜ 펼쳐보기▼ 뭐함 2021-01-25 02:01:18 카일 방벽, 마리아 폭격,각등이 요즘 후열공격 많아서 쓰기힘듬 아가처럼 지켜주면 미쳐날뛰겟지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25 02:07:08 나도 이렇게 생각함 ㅋㅋ 솔져덱 전용 스나 느낌임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25 02:08:13 출격하자마자 특수기 갈길 수 있는 카운터 스나들에 비해 그다지 매리트 있는 픽이 아니라고 봄 펼쳐보기▼ 뭐함 2021-01-25 02:09:33 starseeker 2021-01-25 01:59:20 ㅇㅇ 2021-01-25 02:00:24 지갑은 답을 알고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편으로 오는 이터 언제까지 참아야됌? [1] ㅇㅇ (121.142) 2021.01.25 76 0 콜라보는 역시 이걸로 나와줘야돼 [3] 엿이나처무라 2021.01.25 99 0 이와중에 카사엄마겜 콜라보 근황 [6] 젖보지 2021.01.25 257 1 건틀렛 리더 시그마 좋은점 JeremyJr 2021.01.25 107 0 건틀렛 이번주 건 패말림 좆같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25 128 0 건틀렛 짱컨 [4] 심장발전소 2021.01.25 133 0 자고일어나면 3만이터 다차있으면 좋겠다 [2] 토깡이 2021.01.25 51 0 건틀렛 와 시발 천사만났네 [3] 랜서 2021.01.25 170 0 트럭 저거 비싸다고 하지않앗나? [2] 꿀때지 2021.01.25 95 0 건틀렛 다음주 각등이/각유나/각수연 3종 한번에 출소 확정인가 [2] DisplayPort 2021.01.25 118 0 뉴비 레베루 43인데 45까지 이터니움 얼마나 들까. [3] ㅇㅇ (58.151) 2021.01.25 75 0 건틀렛 아 시발ㅋㅋㅋ 레지나 엠창 개좆같네 [6] 심장발전소 2021.01.25 161 -3 이거 진짜 맞는말중에 맞는말임 [5] 마망쭈쭈조 2021.01.25 121 0 건틀렛 존나셈 [1] J백수 2021.01.25 103 0 낼 지훈이 뽑는날 맞나? [3] 요포포이 2021.01.25 76 0 nc도 트럭 끄네 [8] DButton 2021.01.25 158 1 카사 콜라보 월희로 결정 [6] 평생흑우 2021.01.25 122 1 건틀렛 유저가 원하는 업 리스트 [5] 블릿 2021.01.25 213 1 최지훈 딱히 안쓸거같은데 ㅇㅇ (112.214) 2021.01.25 82 0 근데 현판에 아그거? 할만한게 뭐잇지 [5] 꿀때지 2021.01.25 91 0 개선 도전실패시 이터환수 [1] 찍먹늅 2021.01.25 68 2 찍먹 뉴비 폐사한다 좆같은게임 잘가라 [46] ㅇㅇ (110.11) 2021.01.25 4962 82 카운터사이드 채널 뉴비 부패과정 [46] dwsss 2021.01.25 3963 90 이유리에 채용권 다 박아서 지훈이 못뽑는데 [11] ㅇㅇ (202.8) 2021.01.25 141 0 건틀렛 ㅋㅋㅋㅋㅋ 진짜 [2] 퓬뉜 2021.01.25 86 0 이번주 메카덱 이렇게 굴려야겠다 [1] ARRW 2021.01.25 56 0 채용 마려운데 루미 나오는 채용 돌려도 됨? [2] 가지치기 2021.01.25 78 0 건틀렛 뉴디트 건 재밌네ㅋㅋ JeremyJr 2021.01.25 61 0 건틀렛 으아악씨발 [7] 치아가 2021.01.25 102 0 각서윤 나오면 강간 존나 한다 ㄹㅇ [4] 규 2021.01.25 121 0 맨땅계 샤오린보다 에델 먼저 키워도 됨? [6] ㅇㅇ (211.114) 2021.01.25 98 0 카사콘들 볼때마다 고닉마려움 [8] ㅇㅇ (59.14) 2021.01.25 101 0 이유리 천장 30남았네 [4] 이성구 2021.01.25 77 -4 근데 보호막은 로직 바꿀필요가 있음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25 55 0 R급 함선 증에서는 스텔라만 건조하면 됨??? [3] ㅇㅇ (115.23) 2021.01.25 96 0 누르망디ㅋㅋ [2] CCCAAA 2021.01.25 94 0 시발 이번주 조졌네 [5] 랜서 2021.01.25 84 0 침식체님들 명절이나 특별한 날 패키지에 머 넣어서줬음? [5] Zabanya 2021.01.25 67 0 메카닉 SSR 디펜더 출시vs갤런처 1만 74 2021.01.25 41 0 주문하신 콜라보 언급.jpg [3] 꿀때지 2021.01.25 135 -1 할배들 외전 드랍 질문 점 [11] 탕건 2021.01.25 83 0 1주년 패키지살 주화도 남겨놔야지 활처럼휘었다 2021.01.25 39 0 엔터다음에 코핀6 바로 달렸는데 [3] ㅇㅇ (202.8) 2021.01.25 115 0 제일 기분 나쁜 계정 프사 [4] 마망쭈쭈조 2021.01.25 146 1 쿼츠 1+1 1개만살까 아니면 스킨을위해 주화존버를할까 [2] Zabanya 2021.01.25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5 02: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