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찍먹만 하고 빠지려 했는데 어째 계속하게 될 거 같다. 게임이 재밌넹
일단 가장 좋았던게 라투디였음. 왤케 고퀄임;
지금 하는 메인겜이 라투디가 없어서 그런진 몰라도 아무튼 좋았음
스토리는 아직 얼마 보지도 않았지만 재미 있을거 같네. 스토리 자체가 재밌기도 하지만 연출도 괜찮다 ㅇㅇ
그리고 웃겼던 건 연봉협상인가 이거 할 때
"이.이게뭐노" 함 ㅋㅋㅋㅋ 모바일 겜에서 이런건 본 적이 없는거 같은데 ㅋㅋㅋ 신박해서 좋았음
솔직히 그렇게 재밌겠어?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어..음... 예상보다 재밌다 ㄹㅇ
질문글 올린거 친절하게 답변해준 고인물들 정말 고마워. 덕분에 게임 잘 적응해나가고 있음
유통이 "넥슨"이라 좀 걱정되긴 하는데 소개글에서 요즘 운영 괜찮다하니 이건 걱정 안할...게? 진짜 괜찮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