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오토돌릴때 더 재밌게 이기는 법 있음 양하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39 작성일 2021-01-25 18:38:39 https://arca.live/b/counterside/20371385 함선이든 캐릭터든 비주류 넣고 돌려서 이기면 더 재밌음어차피 져도 본전이라 머릿속에서 온갖 핑계 가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토깡이 2021-01-25 18:39:04 양하림 2021-01-25 18:39:46 뱅레이 2021-01-25 18:39:27 몇주전에 오토만 주구장창 돌려본적 잇엇는데 한 10판하면 1~2판 이기는데 그걸로 이길때가 손컨으로 5연승 하는거보다 재밋긴함 펼쳐보기▼ 양하림 2021-01-25 18:39:39 ㅇㅇ (59.11) 2021-01-25 18:40:34 삭제 수정 손컨으로 10연승하면 그때부터 막 초조해짐 연승깨기싫고 건포는빼야하고 펼쳐보기▼ 뱅레이 2021-01-25 18:41:28 그런가 14연승 할때도 별생각업이 돌렷는디 굳이 따지면 연승 깨지는게 아니라 내 연승 깨고 상대가 연승 깻다고 주접 떨러 챈오면 그건 짜증날듯 펼쳐보기▼ ㅇㅇ (59.11) 2021-01-25 18:42:24 삭제 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공의 자질이잇노 펼쳐보기▼ 시차 2021-01-25 18:39:33 양하림 2021-01-25 18:39:57 ㅇㅇ (59.11) 2021-01-25 18:40:53 삭제 수정 비주류캐릭이면 각힐 한번넣어볼까? 펼쳐보기▼ 양하림 2021-01-25 18:42:16 ㅇㅇ (122.34) 2021-01-25 18:47:31 삭제 수정 인겜닉뭐야 덱 보고따라하게 숫자만 알려줘 펼쳐보기▼ 양하림 2021-01-25 23:12:05 점검이라 숫자는 모르겠고 각유나 이유리 이프리트 에블린 구관방 루미 알렉스에 레지나였나 구관총인가 넣고 아머 레이크 번갈아타면서 돌렸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비 이터니움 내놔 [3] ㅇㅇ (112.72) 2021.01.25 86 0 역시 졸릴때는 상점쓰면 안돼 [5] 솔라눔 2021.01.25 121 3 건틀렛 니들은 가짜다 [4] 백신사 2021.01.25 157 0 ✋질문 전당 1-1덱 질문 [3] 아가카사린이 2021.01.25 127 0 시발 양하림 이렇게 안봤는데 극혐이네 [4] 살점 2021.01.25 490 8 떡밥 [4] dwsss 2021.01.25 155 0 내 다리가 다 후들거리네 [2] 수램 2021.01.25 126 0 님들 존나심심한데 떡밥좀 던져보셈 [12] MushLemon 2021.01.25 118 -1 ✋질문 유입질문좀 대답해주 [4] ㅇㅇ 2021.01.25 103 0 짤녀들 이쁘면 자러감 [1] byute 2021.01.25 196 0 건물 옥상에서 파쿠르하다가 죽은사람도 있음? [4] ㅇㅇ (59.11) 2021.01.25 165 0 건틀렛 진짜 이유리는 볼때마다 또라이네 ㅋㅋ [2] 퓬뉜 2021.01.25 176 0 심장건강에 안좋은 유튜버 [4] 쿵쿵홍 2021.01.25 183 0 각유나의 카운터로 나오는게 육익에이미 라던데 [1] 니무에 2021.01.25 131 0 나유빈 무리해서 뽑을만한 가치 있음? [3] 현미녹차 2021.01.25 136 0 카사 최고의 오퍼레이터 [7] 살점 2021.01.25 745 0 ✋질문 초반에 퍼주는 뉴비용 유료재화 [6] 그림그리는놈 2021.01.25 190 0 짤꼴리면 건돌리러감 [9] MushLemon 2021.01.25 194 -1 잠꼴짤 [1] 예은 2021.01.25 132 0 뉴비들 근황 [4] 호두 2021.01.25 194 0 그래서 제이나는 어디갓나요 [2] 수램 2021.01.25 144 0 기술의 발전은 [5] 토깡이 2021.01.25 122 0 ai 고장난 병신 고철 ㅇㅇ 2021.01.25 127 1 건틀렛 오토돌릴때 더 재밌게 이기는 법 있음 [13] 양하림 2021.01.25 139 0 꼴자감 [3] hver 2021.01.25 81 0 건틀렛 '무발기사정' [1] 물리법칙 2021.01.25 135 0 짤 멋지면 -건- 돌리러감 [5] ㅇㅇ (59.11) 2021.01.25 96 2 건틀렛 유나 퍼뎀 무쳤노 [1] ㅇㅇ 2021.01.25 105 0 짤꼴잠3트 [6] MushLemon 2021.01.25 154 0 짤 꼴리면 4시 되자마자 카사 숙제함 [5] 살점 2021.01.25 177 4 리브앨런 목소리에서 [1] byute 2021.01.25 102 0 뉴비 카사 넘모잼;ㅣㅅ다.. [6] 챠비참 2021.01.25 130 3 짤 꼴리면 자러감 [7] ㅇㅇ 2021.01.25 143 0 패노 왜 타이탄 상향 없냐고ㅋㅋㅋ [5] 심장발전소 2021.01.25 89 0 짤꼴잠 [5] 양하림 2021.01.25 185 0 건틀렛 오토로 이기는게 손컨보다 기쁘면 건공임? [5] ㅇㅇ (59.11) 2021.01.25 138 0 뉴에이지 진지하게 읽어보고싶음 [1] 수램 2021.01.25 107 0 화나서 잠 다 깻다 시부레 [2] 카운터사이드함 2021.01.25 101 0 건틀렛 라이노랑 두번붙으니까 빠밤넣고오네 씹 ㅋㅋ [2] 물리법칙 2021.01.25 102 0 꼴려서 잠이 안오노 [6] 쿵쿵홍 2021.01.25 169 0 자다가 깼더니 카사 접고 싶음.. [4] ㅇㅇ 2021.01.25 103 -1 오늘 카국가 탄생일이니 채널 기념일로 지정해야.. [1] 탕건 2021.01.25 83 2 야누스님 그립습니다 [1] 셰이브 2021.01.25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5 18: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