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밀채용 진짜 늒네한테 너무 빡샌거 아님? 뜨는별 추천 3 비추천 3 댓글 16 조회수 264 작성일 2021-02-02 06:28:21 https://arca.live/b/counterside/20728462 아니 ㅅㅂ 각성캐라고 채용권 따로 있는것도 ㅈ같은데 가격은 개창렬이네쓰알 뜨길래 오 각이다 ㅇㅈㄹ 하면 픽뚫뜨고 이게 겜이냐 ㄹㅇ 꼬접각 확 드네 ㅠㅠ 추천! 3 ( 1) 비추! 3 ( 2) 공유 댓글 [16] ㅇㅇ (113.52) 2021-02-02 06:28:54 삭제 수정 늒네는 홍어랑 돈 박는것밖에 없음 ㄹㅇ 펼쳐보기▼ 뜨는별 2021-02-02 06:29:19 어후 펼쳐보기▼ ㅇㅇ (39.115) 2021-02-02 06:28:59 삭제 수정 리세 ㄱ 펼쳐보기▼ 뜨는별 2021-02-02 06:29:12 이미 돈 좀 박아서 아까운데 어캄 펼쳐보기▼ ㅇㅇ (39.115) 2021-02-02 06:29:47 삭제 수정 꼬접 ㄱ 펼쳐보기▼ 뜨는별 2021-02-02 06:30:06 ㅅㅂ 펼쳐보기▼ ㅇㅇ (39.115) 2021-02-02 06:30:42 삭제 수정 걍 돈쳐박을거 아니면 확정까지 매주 모아야지 펼쳐보기▼ ㅇㅇ (116.121) 2021-02-02 06:29:57 삭제 수정 늒네뿐만아니라 고인물도 저거십창렬인데 펼쳐보기▼ 뜨는별 2021-02-02 06:30:16 ㅠ 펼쳐보기▼ ㅇㅇ (121.167) 2021-02-02 06:30:18 삭제 수정 기밀채용은 고인물한테도 고통스러운건똑같음 펼쳐보기▼ 뜨는별 2021-02-02 06:30:34 ... 펼쳐보기▼ 절망금지 2021-02-02 06:31:08 저거 결국 카운트 존버하면서 천장찍거나 그냥 실력으로 뽑거나 둘중하나임 펼쳐보기▼ 뜨는별 2021-02-02 06:31:38 고통스럽네 진짜 다음주 쿼츠 패키지 노린다 펼쳐보기▼ Dr란첼 2021-02-02 06:31:12 전 무자본으로 시작했어요 리세계도 아니구. 운이좋은건지 꾸준한건지 초반부터 열심히 쿼츠모아서 기밀채용 구매했거든요. 크리스마스 160연차에 여짓것 일반채용 열심히 모으고 뽑아서 성장시킨.. 가능성 있습니다. 펼쳐보기▼ 뜨는별 2021-02-02 06:31:44 Dr란첼 2021-02-02 06:36:57 이번 1주년때 잘뽑으면 되요. 화이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퍼 성능은 누가 1티어임? [1] 류드는아가야 2021.02.02 193 0 대회 [로비 대회] 니가와 [7] DButton 2021.02.02 1561 29 야 씨발 니들 페스삼? [2] ㅇㅇ (211.200) 2021.02.02 138 0 오 배리어 패치됐네 으으윽 2021.02.02 74 -1 카사 이모티콘 왜 나는 안주냐 옳바르게살쟈 2021.02.02 34 0 뉴비 간신히 모은 기채 66뽑 다 썼는데 서윤 안나옴 [1] ㅇㅇ (115.143) 2021.02.02 116 0 뭐야 싯팔 에피1 꺠도 됨? [1] Wooman 2021.02.02 63 0 라이트닝.... 헥토르 2021.02.02 53 0 키자마자 갑자기 스토리나와서 깜놀하고 스킵눌렀눈데 [1] ㅇㅇ 2021.02.02 111 0 지금 오퍼 갸차 돌려도 됨? ㅇㅇ (221.140) 2021.02.02 30 0 기채권 여기서 뭐가 좋음? [2] 막내작가 2021.02.02 106 0 오퍼 지금 돌려도 돼? [1] 라익스가드 2021.02.02 44 0 비틱이 풍년이네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2.02 68 0 응애 나 아기카붕 2배속 언락햇어 [1] sibalba 2021.02.02 99 2 ㅋㅋㅋㅋㅋㅋㅋ [4] 베버 2021.02.02 141 8 박정자 일하라고 [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2.02 54 0 함선세 돌아왔네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02 110 0 1주년 채용 천장 없는데 채용권 다박아도 됨...? [3] ㅇㅇ (1.250) 2021.02.02 135 0 아 씨발 그래 이게 카사 메인 스토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7720 2021.02.02 155 0 시즌패스 효율 좋은거임?? [1] ㅇㅇ (59.15) 2021.02.02 202 0 서윤 공속셋 쓰니까 개빠르긴하네 불지옥카사 2021.02.02 64 0 카사 ㄹㅇ 똥겜 맞음 김유동 2021.02.02 98 4 박정자년 파업하노ㅋㅋㅋ [2] ㅇㅇ 2021.02.02 159 0 기밀채용 진짜 늒네한테 너무 빡샌거 아님? [16] 뜨는별 2021.02.02 264 0 아니 연구소 못들어가는거 뭐임 시발 leta 2021.02.02 28 0 내일 올께 archangella 2021.02.02 36 0 r따리로 15퍼면 나쁘지않네 [3] gkdhkdhk 2021.02.02 125 0 업뎃은 진작에했는데 인겜에서 다운이안됨 Scovel 2021.02.02 33 0 손리세 질문 Reimon 2021.02.02 61 0 1스테이지 스토리도 변경됨? ㅇㅇ (221.140) 2021.02.02 48 0 카운터패스 1렙 사는거랑 15렙부터 사는거랑 뭐 사는게 좋을까 [1] uid136369 2021.02.02 87 0 대회 [로비 대회] 아빠! 뜨거워! [4] 양하림 2021.02.02 2434 34 카붕이 인생업적 찍었다 [1] 묘갤러 2021.02.02 83 2 아몰랑 한돌해 그냥 바토리 2021.02.02 73 0 오퍼 80뽑했는데 ssr 하나도안떴는데 정상임?? [3] Alstromeria 2021.02.02 101 0 커스텀패키지에 랜덤박스 셋바들어있는데 도박할만함? Zabanya 2021.02.02 42 0 오퍼 올리비에도 좋네 ㅇㅇ 2021.02.02 82 0 점점화난다 [3] 베버 2021.02.02 129 0 1125이후로 월정액 안넣은거 존나 후회되네 ㅇㅇ (203.170) 2021.02.02 96 0 근데 1주년 미션은 어딨어? ㅇㅇ (124.51) 2021.02.02 34 0 하와와 고인물 뉴비짱이에요 [1] ㅇㅇ (125.176) 2021.02.02 77 0 양하림님.. 그만 나와주세요.. pride 2021.02.02 43 0 좆데년 류드 얼굴도 까먹었노 [1] dwsss 2021.02.02 82 0 야 이번에 뉴에이지 콜라보 출시햇네 ㅋㅋㅋ sibalba 2021.02.02 125 4 1주년감사패 받았다 준성쟝 2021.02.02 5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2 06: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