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ㅅㅂ 각성캐라고 채용권 따로 있는것도 ㅈ같은데 가격은 개창렬이네
쓰알 뜨길래 오 각이다 ㅇㅈㄹ 하면 픽뚫뜨고 이게 겜이냐 ㄹㅇ 꼬접각 확 드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