념글보고 따라했는데 100이 모자라


도감 하라는데 도감하려면 뽑기해야되잖아


1주년 160뽑인가 준데서 도감 쉽게 매워질줄 알았는데 160뽑 안주는데?


선별에선 운없어서 샤오린+김소빈 못먹어서 도감완성도 못함


어디서 꼬인건지 몰겠어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