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왜 오퍼레이터는 대표 사원으로 못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92
작성일
댓글
[8]
Eizen
비빅비
뱅레이
비빅비
제이크
비빅비
뱅레이
비빅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나 목소리 드래곤갓 같은데?
65
0
로비 캐릭터 어떻게 설정해?
[2]
73
0
뭐야 왜케 일찍 열었어
53
0
이수연은 왤캐 스트라이크에 미쳐있음
[1]
112
0
연구소 깨려면 함선주는 지역 돌아야한다는거지?
28
0
인터페이스 못끄냐
[3]
61
1
??? 내 기억엔 분명 천장 60회 남아있었는데
[3]
90
0
각힐 존나단단하네 뭐야 시밞
[2]
108
0
2-4 가 뭔데 씹덕아
31
0
왜 회사경치 버프 말고 유닛경치 버프가
[3]
45
0
오퍼 80뽑 괜히한거같음돌려주세요 ㅠㅠㅠㅠㅠ
[2]
85
0
오르카 존나 커엽네 씹 ㅋㅋㅋㅋ
52
0
알렉스 자신만만 표정 개무섭네ㅋㅋㅋㅋㅋ
[2]
148
7
1주년 기념이라 그런가
[1]
60
0
각성 선택권은 언제줌?
[1]
56
0
나만 로비 캐릭 설정 안 됌?
25
0
지금 버그 작살나는거 같은데
63
0
정보
각성 얼터 서윤 110레벨 최종 스텟
[7]
392
3
로비 개잘꾸민듯
36
0
아니 관리부 비워야하는데 연구소 왜 닫혔어
[1]
57
0
이벤맵 1-1 왜 안깨지냐
[1]
116
0
뭐임 연구소 왜 잠김?????????
[2]
53
0
기채 천장칠만큼 없어서 불안했는데
[1]
44
0
왜 오퍼레이터는 대표 사원으로 못하냐
[8]
92
0
부대 열중쉬어
38
0
3.5도 좆같은데 통상 2.0으로 돌리노 ㅋㅋ
62
0
야누스때문에 각쓰알 패키지 사야되네 시발
20
0
근데 이거 왜 초기화된거임?
[1]
59
0
단차로 먹
43
0
이게 게임이지
[4]
64
1
오퍼 ssr은 레나나 체르노바만 쓰겠네
[4]
137
0
고인물들 긴장 좀 해야될듯
55
0
니들 천장으로 념글 가고 싶으면 나중에 올리셈
31
0
와 씨발 류드 스킨 인겜 미치겠네
76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울고십네
[4]
135
4
개빡친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50
0
스토리 아예 바뀐거임?
[3]
115
0
좆됐다 이터니움 폭발하는데 이벤 지역도 닫혔다
62
0
스포) 스토리 2막엔딩 뭐임
85
0
와 시발 카최지인가 이유리 스작 하나도 안하고 쓰고있었네
[1]
57
0
대충 뒤풀이 파티
34
0
또 sr 써야해?
47
0
그냥 닥치고 올려 ㅅㅂ ㅅㅂ ㅅㅂ
[3]
129
9
이거 또 지1랄이네
[3]
104
0
기밀채용 80연 20일안에 얻는게가능함?
[4]
1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