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챠 어떻게 하는거야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하나만 더 묻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2
작성일
댓글
[4]
ㅇㅇ (222.237)
삭제
수정
프레스티지티모
센시아
ㅇㅇ (59.2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싼다
[1]
47
1
오퍼는 지금당장은 걍 패키지만사고 끝내
69
0
조디악 나이츠
[3]
303
1
이유리 넣고도 계속 져서 시발시발 거리고있었는데 스작 하나도 안한 상태였다니
29
0
그래서 오퍼 분탕임 허용가능임?
[4]
118
0
오퍼레이터 뽑느게 낫냐? 사는게 낫냐?
[1]
62
0
✋질문
지금 회사 경험치 어디서 올림?
41
0
애들아 진짜 존나급한데 이거 나만이상하냐
[6]
131
0
씨발개병신겜
[3]
152
6
에피1 몇개 초기화했네
[2]
81
0
누르망디ㅋㅋㅋㅋ
66
0
뭐야 연구소 어디갔어
28
0
그래서 그 쌍둥이 성별은 어떻게 됨
[4]
76
0
이 겜 시작하면 뭐부터 하면 되냐?
[2]
34
0
근데 이벤트미션 열림?
44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99
8
오퍼 보조기술은 아에 못바꾸는겨?
[3]
111
0
패스 사는게 맞나
[2]
131
0
로비 존나 꼴리노
54
0
10월 31일 이전 등장한 쓰알 사원이 어디까지야
[2]
90
0
컴퓨터로 카사할때 뭐씀?
[1]
48
0
대회
[로비대회]도미닉흑인쥬지
[22]
3198
105
존메이슨스킨 팔 왜이리 부자연스럽냐
53
0
뉴비 하나만 더 묻자
[4]
82
0
로비 뭐이럼
[4]
93
0
뉴비 받아라
[1]
86
0
렙업어디서함??
24
0
복커 쓰알 뭐뽑아야함?????????
43
0
아니 씹 뭐야 에피1 다시깨니까 왜 노르망디를 또 줘 ㅋㅋㅋㅋ
53
0
패치내역에 연협서 제한 없애는거 있엇냐?
[3]
69
0
다중부관 귀여운데?????
172
0
호칭이 오빠네 ㅋㅋㅋㅋ
70
0
각성리세는 하는거 아님??
[4]
207
0
근데 분탕패치는
50
0
오퍼 작전능력 이거 함선능력치 증가임?
44
0
페이백 왜 안되냐
[3]
103
0
스킨 묶음 패키지에 흑가은이 왜 없지
[1]
60
0
앱플 뮤뮤쓰는사람잇음?
49
0
각서윤 근데 6코나 먹더라
[6]
168
0
정신나갈거같애
24
0
쿼츠로 스킨 먹을 방법 없음?
[1]
51
0
오퍼 엔따리 견습생 걔이ㅃ다.
82
0
퍼준대서 와봤는데 뭐부터해야되냐
80
0
커스텀스킨 산 게이들있냐고~
[2]
133
0
에피소드1에 뭔가 많이 추가했네
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