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주화가 유료재화인 건 알겠는데  쿼츠랑 수량, 퀄리티 차이 너무 심한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대놓고 무과금 꺼지라는 겜은 처음보네 ㅋㅋㅋㅋㅋ

뉴비라 그동안 별 생각 없었는데 오늘 상점 보고 대가리 확 깨지네요. 

유저수2천이었던 게임이 1주년 이벤트에 이러면 앞으로는 얼마나 답도 없는 걸까 싶어요.

1주년이라 기대 조금 하고 있었는데 저는 여기까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