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pic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냐메달초기화되서 최초클리어보상얻어지는데?
[2]
54
0
야이 씨발
45
0
스킨산다고 12만원 지름
54
0
1주년 채용 중복 두 캐밖에 없는데
49
0
160뽑 무료라고 안했어?
[4]
165
0
스킨 생각보다 비싸넹
24
0
오퍼 스킬 오토되네
31
0
정보
오퍼레이터 부옵
[5]
334
2
니들 오퍼수시채용 굴림?
25
0
서윤 거저주내 ㅋㅋㅋ
[2]
158
6
건틀렛
두판만 굴려봄
84
0
스포)그 장소 와 그 녀석 입갤 zz
98
0
3!!!!!! 2!!!!!!! 1!!!!!!!!!
43
1
이거 왜 이러냐?
28
0
애들아 에피소드 잠겨있어서 지금 기능잠겨있음
39
0
속보)오늘도 월급안줌
33
0
[애미]없는새낀가
60
0
야누스타고 붕쯔붕쯔
[3]
75
8
수연눈나 헤으응
[1]
55
1
스킨 살려면 무조건 주화 질러야함?
[2]
70
0
오 브론즈 3 안해도 된다 이제!!!
[1]
54
0
이거 뭐임?
[1]
34
0
기존 레벨업패키지 사라졌네 ㅅㅂ 운영 실화냐????????????
[2]
156
0
손리세 게스트 버리는거 데이터삭제밖에 없음?
[4]
214
1
spicy
27
0
뽑기 천장은 안 쳤으니
[2]
58
0
정보
오퍼레이터 SSR~SR 스펙, 주옵, 모든 부옵, 스킬업 수치 등 정보 모음
[9]
3224
30
리세 해야됨?
[1]
62
0
얘들아 나 념글이라도 가고싶어졌어
[1]
58
3
쿼츠 스킨 살꺼 추천받는다
27
0
1주년 무료뽑기에서 나오는 캐릭들 평가한 글 어디있음?
36
0
조호진 당장시작해콘 부끄러워하는거 나오네
[4]
105
0
쓰알 오퍼 콤보스킬 목록
[6]
207
3
노바 구린거같냐?
27
0
시오린 김소빈 뽑았는데 쿼츠어디에서 줌?
30
0
최초임??
78
1
이거 미친거 아님?
[1]
128
2
패스 미션 머임
[1]
77
0
누비 서버열리자마자 종신계약했서요!!!!!!
[2]
72
2
연구소 잠긴거 언제 고치냐고 장애접수현황에도 없고
[7]
106
0
1주년 왜 지르지 말라는지 알았네
136
0
나 왜 연합 버프 누를수 있지
32
0
이쉑들은 ㄹㅇ 쌉페도 같네
[3]
148
2
쿼츠까지 다 끌어쓴 200뽑
[4]
82
2
오퍼 현재 이수연이 원탑같음
[2]
1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