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연차마다 캡처 하던데 그건 못했고
SSR 확률이 3.5%인데 200연에서 7개 뜨는게 맞지 않니?
보이는 3개 떴는데 왜 1주년 지르지 말라는지 알았음
천장이 없으니까 이렇게 ㅈ같은거 당하는구나
진짜 욕심 없이 확률대로만 먹자 했는데
너네 불운 대신 가져왔으니까 원하는 거 뽑아


10연차마다 캡처 하던데 그건 못했고
SSR 확률이 3.5%인데 200연에서 7개 뜨는게 맞지 않니?
보이는 3개 떴는데 왜 1주년 지르지 말라는지 알았음
천장이 없으니까 이렇게 ㅈ같은거 당하는구나
진짜 욕심 없이 확률대로만 먹자 했는데
너네 불운 대신 가져왔으니까 원하는 거 뽑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