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대로갈까 각성리세할까 노루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7 작성일 2021-02-02 06:50:58 https://arca.live/b/counterside/20729857 친구가 1주년된다고 해보라고해서 2주쯤전부터 가챠만하고있는데 어쩔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115.22) 2021-02-02 06:51:39 삭제 수정 각성 리세 돈있으면 가져가는게 편할듯 펼쳐보기▼ ㅇㅇ 2021-02-02 06:52:13 무적권각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오퍼 원탑 꼬접복귀러 2021.02.02 155 0 아무것도 안뜨니까 회로가 확 식네.. [3] ㅇㅇ (221.143) 2021.02.02 80 1 튜토취소는 뭔말이냐 ㅇㅇ (182.211) 2021.02.02 72 0 각서윤 딴건 모르겠고 평타 타격감 개좋음 Ludovicus 2021.02.02 66 0 오 힐데팔 고쳤네 [2] 베버 2021.02.02 127 0 뉴비 현타왔다 [13] 이누 2021.02.02 209 0 방금시작한 카린이인데 [5] ㅂㅅ 2021.02.02 180 0 오퍼는 진짜 걍 천천히 하는게 맞나보다 죽지않고 2021.02.02 107 0 다들 각성 천장치네 어반판타지 2021.02.02 56 0 이거 채용권 써도 되겠지? [5]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2.02 158 0 월간 커스텀은 사는게 이득이냐 버리는게 이득이냐 Zabanya 2021.02.02 40 0 얼터 서윤 110 끝 [1] 뇌간망가 2021.02.02 213 3 게임하기 존나싫네 [2] 늅늅늅 2021.02.02 119 0 누비 추천인 구한다.. [2] 느아쁜놈 2021.02.02 80 0 아니근데 진짜뭐냐 MushLemon 2021.02.02 62 0 ㅅㅍ) 오.. [1] gkdhkdhk 2021.02.02 88 0 액트 처음부터 다시깨라하면 깨냐? [1] 작심삼일 2021.02.02 54 0 연구소 막혀서 강화 못하는데 채용달렸다가 망할뻔 [3] 변약수 2021.02.02 54 0 야 로비 캐릭터 삭제 어케하냐? [2] Feiz 2021.02.02 107 1 오퍼레이터 메인 몇깨야 나오냐 넨도 2021.02.02 79 0 신스킨들 여캐 팬티 [20] 셰이브 2021.02.02 9197 81 구글 얘들은 왜 맨날 이러지 누드쀄쀄로 2021.02.02 115 0 지금 파는 선택권으로 각성캐 풀초 주나요.? 씨씨씨씨스퍼 2021.02.02 65 0 이대로갈까 각성리세할까 [2] 노루루 2021.02.02 137 0 메카 오퍼 희린이 좋은거같은데? Lee헤븐즈사인 2021.02.02 52 0 야 좆뉴비 므ㅓ하면되너 ㅇㅇ 2021.02.02 89 0 각서윤 90렙... ㅇㅇ (59.15) 2021.02.02 52 0 ✋질문 복커쓰알 뭐받음????? [3] 전경진 2021.02.02 107 0 오퍼 다모앗어 [4] 아무뮤 2021.02.02 133 2 이겜은 기채 천장 무조건임? [3] 샤로링 2021.02.02 120 0 근데 6지 브금뽕맛 개오지네 몰름보 2021.02.02 61 0 기밀채용이 생각보다 돈 엄청 먹는구나 소워리 2021.02.02 51 0 아니씨발 이건 에바아니냐?? 건틀릿어캐함ㅋㅋ [7] 서지수 2021.02.02 204 0 건틀렛 오퍼레이터가 건틀릿 전략 다양성을 키워줄까? [2] 스튜디오비사이드 2021.02.02 103 0 정보 생각한정도의 분탕은 아닌듯 [2] ㅇㅇ 2021.02.02 250 4 아인 츠바이 진짜 존나귀엽다 ㅋㅋㅋㅋ gkdhkdhk 2021.02.02 137 0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니까? ㅇㅇ (175.203) 2021.02.02 55 0 완장들 힘내라 ㅠㅠ atti 2021.02.02 39 0 기밀채용 스패셜 가성비 괜찮은거야? [1] ㅇㅇ (218.152) 2021.02.02 98 0 각서윤 후진것 같은데? ㅇㅇ 2021.02.02 120 0 서윤 존나 애매하네 규 2021.02.02 107 0 여기 오토 돌려도 안깨지는데 [3] 극한의가능충 2021.02.02 87 0 생각보다 오퍼 분탕 적은듯 [1] ㅇㅇ 2021.02.02 74 0 진심 좆 쓰레기 게임 시발 [1] 720124 2021.02.02 129 0 그래서 로비 설정 왜 나만 안됨 [5] 켄타레반스톨 2021.02.02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2 06: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