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머지 나 왜 이거 안깨져있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3]
변약수
변약수
고냥이밥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시간 가까이 로비 갖고 논 결과
[1]
114
1
이건 무조건 사야된다
106
0
스포) 이년 왤케 꼴림? 언제나와
140
0
ESPR 왤캐 꼴리냐
69
0
씨발 이수연, 나유빈, 서윤 3연속 천장이네
48
0
✋질문
리세계 쇼부존
129
0
각서윤 똥망캐 개구진데???
[5]
317
4
패스권안사면 그캐릭못얻지?
[3]
78
0
쓰알 선택권 승부 Zone
[3]
69
0
이 겜 리세하려는데 데이터 삭제 어케함
65
0
☆지금 회사 35랩 패키지 사려는 사람 필독★
[23]
2931
48
리플레이서 사령관은 N만도 못하네
101
0
갓겜됐냐
[1]
33
0
응애맞는거같다 아직 에피 1안깨져잇음
[1]
72
0
빨리 인터페이스 지우는버튼만들라고 박상연
[3]
88
4
오토쓰면 오퍼레이터 쓰기 힘드네 ㅋㅋ
[2]
83
0
천장 너무 많이 찍으니 념글티켓 발급도 귀찮아지네
46
0
정보
공속옵 상승량 실화냐ㅋㅋㅋ
[7]
442
0
가은은 못 참지
[2]
117
0
신지아 대답해!!!
[8]
301
2
원래 배속 없었냐?
[1]
68
0
기본배경이 공중이라 캐릭터 놓는거 불만있었는데
56
5
아 건틀렛 귀찮은거 하나 생겼네
48
0
머지 나 왜 이거 안깨져있지
[3]
57
0
진짜 당일되니까 진짜
[1]
73
0
1주년 기념 타이틀화면 브금 왤케 그랜라간 브금같냐?
41
0
오퍼채용 원래 이러냐?
[1]
95
1
피통봐라 씹
93
0
아 로비설정왜안되냐고
39
0
다 좋은데 회전이 없네
[1]
46
0
오퍼레이터 500뽑 개인평
[1]
219
1
다이브 배속버튼 없어진거 버그야??
[4]
103
0
그래서 오퍼 뭐써야되나
57
0
오퍼레이터 타입 마크가 뭔가 했더니
61
0
SSR 선택권 야누스 vs 카일웡
[12]
155
0
2-3깨니까 노르망디 또 주네 씹 ㅋㅋㅋㅋ
54
0
님들 아인얻으려면 무조건 패스권 사야함??
[1]
84
0
이번에 알파트릭스 장패드 주는거
80
0
스비새끼들아 오퍼 미쳤냐??
[27]
3675
70
이번 오퍼 원탑
155
0
아무것도 안뜨니까 회로가 확 식네..
[3]
80
1
튜토취소는 뭔말이냐
72
0
각서윤 딴건 모르겠고 평타 타격감 개좋음
66
0
오 힐데팔 고쳤네
[2]
126
0
뉴비 현타왔다
[13]
2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