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짜리라고생각하니까 좀 애매한거같음 


대충 카운터패스를 안사서 잘 몰랐다는 내용 대가리 박겠읍니다


애매한데 아인츠바이 스토리 보고오면 애들 너무 불쌍해서 뽑아줘야만할것같은 기분도 듬

이게 옛날 페그오하던애들이 느끼던 스토리로 뽕채우고 지갑을 털어가는 운영법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