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끝나자마자 바로 가챠 꼴아박았는데 캐릭창 가득차서 강화로 정리좀 하려니깐 act1 여기 다시 깨라는데 어캄??? 다시깨려면 캐릭창을 비우래 ㅋㅋㅋ


필요없는 sr캐릭 걍 팔아도됨??


그리고 중복 먹이지 말라는건 100렙전에 먹이지 말라는 말이지?? 100렙 이후에 그 흰색 돌맹이 대신 먹여야 되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