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능은 좆박았나 보네ㅋㅋㅋ 밸런스팀 병신들ㅋㅋ


제발 좀 티내지말고 꺼져주세요 무과금 올컬렉 애미뒤진 비틱 로리웹 회원님들ㅜㅜ
시발 비틱질도 창의적으로 하네 씹새끼들이
가챠 모바일겜에서 지랄말고 무과금 겜으로좀 가주세요


성능은 좆박았나 보네ㅋㅋㅋ 밸런스팀 병신들ㅋㅋ


제발 좀 티내지말고 꺼져주세요 무과금 올컬렉 애미뒤진 비틱 로리웹 회원님들ㅜㅜ
시발 비틱질도 창의적으로 하네 씹새끼들이
가챠 모바일겜에서 지랄말고 무과금 겜으로좀 가주세요